현대백화점 천호점 시나본 / 신세계 경기점 이흥용 과자점 시오빵, 크로와상 누아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현대백화점 천호점 시나본 / 신세계 경기점 이흥용 과자점 시오빵, 크로와상 누아

by ppoda 2017. 11. 25.

#cinnbon   #천호 시나본

 

 

 

요즘 빵 거의 먹는 일은 없는데

모처럼 사온 디저트류 조금씩 맛봤다는~~~

 

 

세계 최대 디저트카페라는 "시나본"이 국내 1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오픈했어요.

 

천호동에 볼일 있어 다녀오는 길에

많이는 아니고 딱 2개만 사가지고 왔습니다.

 

 

 

 

 

시나본 클래식 (4.5)

 

 

 

 

 

시나본 카라멜피칸 (5.1)

 

 

4개들이 시나본클래식 팩은 1만6천원에 구매가능해요.

 

 

단, 사고 싶은 양을 맘껏 살 수 있는 건 아니고

1인당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전자렌지에 30~40초 돌려 먹으라고 나오던데

뜨뜻한 롤보다는 그대로 먹고 싶었다는....ㅋ

 

 

 

 

 

먼저 맛본 카라멜 피칸본!

 

난 쬐금만 맛봤는데

예전에 먹었던 거보다 빵이 좀 꾸덕꾸덕한 느낌이 드네요ㅋㅋ

 

많이 달달한데도 다 먹고나서 그리 느끼하게는 안느껴진다고~~~

 

 

갠적으론 예전에 코스트코에 팔던 시나몬롤도 꽤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은 안팔던데...

 

 

 

--

 

 

 

요거는 얼마전 디저트로 사먹은 신세계경기점 이흥용 과자점 꺼!

 

 

 

크로와상 누아 (3.0)

 

 

 

 

 

시오빵 (1.5)

 

 

 

 

요즘은 빵을 사도 바로 먹고 치울 만큼만 산다는~ 그뤠잇 ㅎ

 

 

 

 

 

꽈배기처럼 생긴 크로와상 누아!

 

그리 페스트리 느낌이 많이 살 거 같지 않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결 느낌도 좋고 바삭하기도 해서 맛있더라구요~

 

 

 

 

 

요 시오빵에 홀릭한 사람들이 주변에 좀 있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라며 하나 담아 봤어요.

 

 

 

 

 

버터 풍미가 진하고 속이 촉촉한게

맛있는 버터식빵 맛이네요^^

 

위에 콕콕박힌 소금도 같이 음미해야 제맛이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