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콩이냥

콩이 며칠간 우리집에 머물면서~~~ 콩이 우리집에서 6박! 가족들 휴가 다녀오는 동안 콩이를 우리집에서 돌봐줬는데... 넘 소심해서 낮동안은 거의 침대밑에서 꼼작을 안하네요. 하긴 우리집에 마로가 있어 나름 경계를 하나봐요. 마로랑 콩이는 몇번 만났던 사이이기도 하고 마로는 절대 공격성을 드러내지 않는데도,,, 지난 2월 중성화수술하면서 자궁수종도 발견됐지만 수술 후 아주 건강하게 회복한 콩이입니다~ 오른쪽 팔베개했다가 왼쪽 팔베개도 하고 자는거냥? 보는거냥? 팔다리 따로 돌아갔냥~ 이건 엽기토끼같자나 ㅋㅋ 요건 넘 사랑스런 아가같넹~ 그나저나 이 덩치 좀봐~ 작년 6월 첨 집에 데려왔을 땐 1키로도 안나가던 콩이가 넘 비대해졌다는;; 우리집에서 6박7일 후 콩이네 집으로 돌아가서냥~~~ 그래도 집이 젤 좋지~ 콩아~~ 겁많고 소심한게 문.. 더보기
생후 6개월 고양이 콩이 간만에 봤더니... ㄱㅇ이가 콩이 데려온지도 5개월이 넘었다는... 콩이가 생후 6개월이 지났으니 이제 아기냥이는 아니군요~ 밥 잘먹고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는 콩이^^ 자주 보는 게 아니라 알듯 말듯한 표정이더니... 호기심을 보이며 점점 가까이 다가오는 중... 이날 이사들어오는 집에 있었는데 베란다쪽에 사다리차로 짐이 왔다갔다 하는 걸 쳐다보다가 깜놀ㅋ 콩이 지난 추석 때 봤을 때보다 더 이뽀진 거 같으네ㅋㅋ 근데 어두운 상태에서 찍은 사진들이라 다 상태가 안좋으네-; 사진 찍는다고 불켜러 가면 도망갈까봐숑. 콩이는 전체적으로 점이 몇 개밖에 없는데다 배쪽으로는 점이 하나도 없어서 요렇게 보면 몸통은 화이트냥이*^^* 무엇보다 콩이는 주인이 집에 들어오면 쫓아 나와서 앵앵거리는 개냥이라는~♥ 성격도 온순하니... 내가.. 더보기
아기고양이 콩이 추석명절동안 우리집에숑~~~ 지난 추석명절동안 콩이는 우리집에 머물렀다. 집에 혼자두고 가면 한두번 들여다 봐줘야 하는데 그럴 시간이 나질 않으니 우리집에 데려다 놓으랬징~ 우리집 마로땜에 마음대로 나다니는 것도 못하니... 내방에서 2박3일을...ㅋㅋ 방에 들어가자마자 침대밑에 똭 자릴 잡으니 고자리에다 방석을 깔아줬다~ 아잉 조~아~앙:) 요건 뉘 솜방망이??? 첫째날은 좀 낯을 가리더니... 둘째날 저녁부턴 침대 이불속에 쏙 들어가 자리잡음ㅋ 또 밤에 얼마나 폭풍애교를 떨어대는지....ㅋㅎㅎ 콩이 방에만 있으니 일광욕도 못하공... 볕이 좋길래 일광욕 좀 하라고 잠시 베란다로 델꼬 왔다. 냐옹냐옹하며 베란다 탐색에 나선 콩이~~~ 신기한 건 마로가 콩이 보면 질투심에 공격성을 드러낼거라 생각했는데... 완전 의외였다. 오히려 .. 더보기
콩이 입양 47일째(8.04) 똥꼬발랄하게~~~ 콩이가 그새 참 많이 컸어요~ 사람있는데서 노는 거 좋아하고^^ 방석하나 깔고 장난감 놔두면 잘노는 콩이~~~ 거실에 앉아서 콩이 노는 모습 보는 재미가 쏠쏠~~~ 얼마전까진 고양이 인형 무서워하더니 이젠 지가 더 크다고 아주 씨름하고 난리ㅋㅋ 실컷 씨름하며 놀다가... 이거 정말 인형따라 누운걸까요??? 각도까지 거의 일치ㅋㅋㅋ 똥꼬발랄한 콩이의 신나는 하루였어요^^* 골골골골골~~~♬ 더보기
아기냥이 콩이 입양 25일째(2015.7.13) 손가락 앙앙~ 자꾸 이렇게 글올리니까 꼭 내가 아기냥이 입양한거 같으네ㅋㅋ 조카 강냉이랑 잘 놀고 있는 콩이입니다~ 장난치다 손가락 앙앙ㅎ 콩이의 수정같이 맑은 눈동자♡♡ 더보기
콩이 입양14일째(2015.7.2) 아기냥이 콩이는 오늘도 씐나 씐나:) 지난 주말 1차 접종을 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콩이^^ 콩이는 요렇게 옆으로 누워있을 때 젤 이뿌네^^* 제대로 된 콩이 집도 사고~~ 집사주니까 지껀 줄 알고 쏙 들어가더라는....ㅎㅎ 집입구에는 콩이 친구들이 방가방가^^ 오늘도 쥐잡기 놀이에 씐났다ㅋㅋ 좀 더 커서 활동적이게 되면 캣타워도 필요하겠군요:) 더보기
아기냥이 콩이 입양8일째:) 장난꾸러기 콩이~ 콩이 오데갔나?? 콩이가 있던 서재방안을 구석구석 살피며 찾아보니 책상 밑에 숨었다- 콩이 잘있었어? 우리 놀자- 도도하게 걸어 나온 콩이... 그러나 저 명랑소녀라구요~ 장난감을 어찌나 잘 가지고 노는지~~~ 장난감에 폴짝폴짝 뛰며 반응하는 것은 물론... 내가 손내밀면 자기 손으로 톡 치고선 뒤로 빠지고 또 다시 톡 치러오고~~~ㅋㅎㅎ 넘 귀요미에요^^ 한참 놀더니 배가 고팠남... 남아있던 사료를 아작아작 씹어먹고 물도 들이키고 에너지 업↗↗ 또 한번 놀아봐~~~ 고양이인형이랑 같이 놓고 찍을래니 외면한다. 요 인형이 맘에 안드나봐요~ㅋㅋ .. 콩이가 넘 기특한 건 첫날 배변용 모래 사다 깔아주고선 요기서 응가 하라고 가르쳐 주니... 담날 아침에 바로 알아서 척척 해결했다네요~~ 넘 똘똘한 콩이에.. 더보기
아파트단지 화단에 6마리 새끼를 낳은 길고양이>>아기고양이 입양까지 얼마 전에 언니네가 사는 아파트 동 바로 밑 화단에 길고양이가 새끼 6마리를 낳았어요. 동네주민들이 얘네들한테 폭 빠졌다고... 밥도 잘 챙겨주고~~~ 그냥 길고양이거니 생각했는데... 알고봤더니 요기 상가의 한주인이 어미고양이 집도 마련해주고 잘 돌봐주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런 어미가 새끼 낳을 장소를 이쪽으로 정했다고... 언니네 아파트 베란다에서 내려다보면 고양이들 노는 모습이 다 보여요~ 좀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 화단으로 내려갔네요ㅎㅎ 다가가도 경계심따윈 없어욧. 동네 꼬맹이가 알려준 바로는 요 어미 고양이 이름은 "쮸쮸" 옆에 붙어 있는 새끼고양이는 어미껌딱지라고...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고 있네요~~ 화단에서 물끄러미... 이 새끼 고양이는 식빵자세로 웅크리고 경계하는 듯... 내가 본 새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