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레드벨벳라떼 / 생어거스틴 광교아브뉴프랑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아티제 레드벨벳라떼 / 생어거스틴 광교아브뉴프랑점

by ppoda 2017. 12. 3.

아티제 겨울시즌음료 레드벨벳라떼!

 

 

 

 

보통 카페라떼 마시는데 모처럼 달달한 커피로 즐겨봅니다.

 

 

 

 

 

코코아 맛이 감도는 레드벨벳라떼

 

넘 달았으면 실망했을 거 같은데 나름 괜찮았어요 :)

 

 

 

 

 

이날 광교 아브뉴프랑 생어거스틴에서 점심식사...

 

요기도 꽤 오랜만인데

식전차로 래몬머틀 허브차가 제공되고 있네요.

 

 

 

 

 

모르고 물 한모금 마셨을 땐

레몬생강차인가? 했다는....ㅋㅋ

 

레몬머틀티 입맛을 개운하게 해줘서 갠춘~*

 

 

 

 

 

"치킨 캐슈넛" 다른 아시안 푸드 매장에서는 여러 번 맛본 요린데

생어거스틴에서는 첨인지 기억이 가물가물ㅋ

 

닭고기, 캐슈넛, 건고추를 넣고 함께 튀겨 굴소스로 볶았다는데....

 

 

매운 맛의 치킨 캐슈넛을 기대한 건 아닌데 고추가루까지 들어가서 좀 실망,,

냄새도 굴소스가 아닌 피쉬소스처럼 느껴지네요--;

 

 

 

 

 

태국식 쌀국수보다 무난한 맛으로 즐기는

베트남식 소고기 쌀국수 퍼보

 

 

 

 

 

소고기안심과 와인소스를 곁들인 소고기안심덮밥.

 

푸짐하게 들어간 소고기 안심은 좋은데

갈아넣은 통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소스맛이 알싸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