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 배달음식도 괜찮아:) 집에서 손님들과 요거조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홈파티 배달음식도 괜찮아:) 집에서 손님들과 요거조거

by ppoda 2018. 7. 11.

#홈파티 배달음식

 

 

 

얼마 전 주말에 손님들을 초대해 조촐하게 음식을 먹으며

얘기를 나누었어요.

 

 

 

 

 

집에서 음식을 만든 건 아니고

샌드위치 등 사온 음식과 배달 음식으로 준비했어요.

 

체리 등...

 아보카도 썰어 담아내고 토마토 마리네이드는 집에서 만들구요.

 

 

바게트 샌드위치 & 먹물 치아바타 샌드위치 (from 수지빵집 블랑제리 디종)

 

 

 

 

 

떡볶이, 김밥, 주먹밥 (from 보정동 부들부들떡뽂이)

 

 

 

 

 

떡이 부들부들한게 굵은 국수가닥처럼 생겼어요.

 

치즈떡도 몇 개 들어갔구요.

 

 

 

 

 

짜장떡뽁이는 짜장만 들어간 맵지 않은 떡볶이에요.

매운 거 못먹는 어린이들을 위해 강추~

 

 

 

 

 

맛초킹 & 커리퀸 (from BHC치킨 구성마북점)

 

우리가 즐겨먹는 치킨 bhc치킨은 이번에도 빠지지 않았어요ㅋㅋ

 

 

 

 

 

디저트로 스콘도~~~ (from 블랑제리 디종)

 

스콘은 요즘 이 집이 젤 맛있더라는^^

레몬스콘(왼쪽)과 플레인스콘 중 난 플레인스콘이 더 맛있음.

 

 

 

 

 

집에 빵이 많이 있는터라

손님이 사오신 빵들은 나눠 가지고 갔어요.

 

 

 

 

 

스콘 & 식빵 (from 정자동 밀도)

 

 

 

 

 

강낭콩과 녹차롤이 어우러진 식빵인데

질감이 괜찮았어요.

 

밀도는 식빵으로 유명하니까~~~

 

 

 

 

 

직접 구매한 것이 아니라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시계방향으로 레몬, 단호박, 호두스콘인 듯합니다.

 

단호박 스콘은 호박씨도 들어갔는데

세 가지 스콘 중에서 젤 식감이 단단하고 맛이 괜찮더라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