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치앤차이 새로운 중식당에서 중국가정요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보정동 치앤차이 새로운 중식당에서 중국가정요리

by ppoda 2018. 7. 8.

#보정동 중식당 중국가정요리

 

 

 

오늘은 보정동에 새롭게 오픈한 중식당 "치앤차이"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일주일 된 곳이에요.

 

 

 

 

구 보정역 옆 포메인, 신부자면옥 있는 같은 건물 2층.

 

 

아무 정보도 없이 간 곳인데

중국가정요리를 한다고 적혀 있어서 한번 시도해보기로 했어요.

 

 

 

 

 

 

 

6명이서 주문한 메뉴는

어향 소스의 가지 새우살 요리, 오향장육과 해파리 냉채, 사천식 매운맛 삼겹살 볶음(회과육),

청경채 굴소스, 짜장면 2, 쭈꾸미 짬뽕, 새우 볶음밥 곱배기, 공기밥 1

 

 

 

오향장육과 해파리 냉채가 맨 먼저 나왔어요.

 

 

이 메뉴는 오향장육도 좀 뻣뻣하고 약간은 아쉬운 느낌이...

 

 

 

 

 

 

 

 

두번째 메뉴는 어향소스의 가지 새우살 요리!

 

 

가지 사이에 중식도로 두드려 식감이 살아있는 새우가 들어간 이 요리는

참 맛있었어요.

 

 

 

 

치앤차이에서 추천하는 최고 맛의 최상의 중국 가정 요리라 할 만하네요.

 

 

 

 

 

사천식 매운맛 삼겹살 볶음은

튀긴 삼겹살에 매콤한 소스가 들어갔다는데

매운 맛은 느껴지지 않고 짭조름한 맛이 강한 편이었어요.

 

 

 

 

 

청경채 굴소스는

흥건해 보이는 소스에 비해 소스의 부담스런 맛과 느끼함은 없이

싱싱한 청경채 식감이 살아 있어 괜찮았어요.

 

노란 알맹이는 은행

 

 

 

 

 

식사 메뉴로 먹은

짜장면도 짜지 않아 좋았구요.

 

 

 

 

 

자가제면으로 주문 즉시 면을 만들어서 식감도 좋은 편~~~

 

 

 

 

 

새우볶음밥도 느끼하지 않아 먹기 좋았어요.

 

 

 

 

 

매콤한 불맛 쭈꾸미 직화볶음을 얹어 나오는 쭈꾸미 짬뽕은 비주얼 대박인 듯ㅋㅋ

난 이 정도로 매운 음식을 못먹지만

매운 음식 즐기는 사람들은 완전 좋아할 듯~~~

 

 

 

 

 

그리고 우리가 다들 맛있게 먹은 어향소스의 가지 새우살 요리는

小자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렇게 클리어~~~

 

 

 

 

 

고구마 맛탕이라 하기엔 좀 더 바삭하고 빠스라고 하기엔 조금 덜 바삭한 듯한

후식 메뉴로 마무으리!

 

 

 

 

 

 

 

오픈한지 일주일 된 따끈따끈한 중식당 치앤차이에서

저렴한 가격에 중국가정요리 등 맛있게 즐긴 듯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