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동 이천쌀밥 나랏님수랏상 / 용인 고기리 카페프리즘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분당 수내동 이천쌀밥 나랏님수랏상 / 용인 고기리 카페프리즘

by ppoda 2017. 9. 3.

분당 수내동 나랏님수랏상 두번째 방문!

 

다섯명이 갔는데 모두 이천쌀밥정식 주문했어요.

 

 

 

요기는 2인상.

 

 

 

 

 

그리고 3인상...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삼겹살구이, 도토리전, 꽁치구이 나왔구요.

 

 

 

 

 

양념게장도 나오던데 우리 테이블은 안먹어서 한쪽으로 몰아줬어요.

 

 

 

 

 

주꾸미는 좀 뻣뻣한게 전보다 못한 느낌이었다는.....

 

 

--

 

 

수내동에서 식사를 하고 용인 고기리 카페 프리즘으로 이동~~~

 

 

 

파란 가을하늘과 카페건물 컬러가 잘 어울리네요^^

 

 

 

 

 

사방에서 빛이 들어와 밝은 느낌의 카페 분위기...

 

 

 

 

 

 

사진빨도 좋으네요ㅋㅋ

 

카페 프리즘에선 커피를 다크 또는 라이트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는...

 

 

 

 

 

당근케익도 한 조각 먹고~~~

 

 

 

 

 

난 블루베리스무디 후루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