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발탄 분당서현점 :: 보양식 양구이 먹으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오발탄 분당서현점 :: 보양식 양구이 먹으러~~~

by ppoda 2017. 8. 22.

#분당 서현동 양구이, 대창구이 맛집

 

 

 

몸보신에 좋다는 양구이 먹으러 서현동 오발탄 고고~~~

 

 

 

 

오발탄은 고기집인데도 카페처럼 깔끔한 분위기여서 쾌적한 느낌이 듭니다.

 

 

 

 

 

네명이서 일단 오발탄 모둠세트 먹고나서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고기가 구워지기 전에 맛본 반찬들

신선하고 맛도 좋았어요.

 

다 먹은 반찬은 바로 리필해주고 서비스도 굿~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대창, 특양, 홍창, 빨간 고기는 염통이에요~

 

홍창은 막창이라고도 불리는데 소의 네 번째 위를 말합니다.

 

 

 

 

 

먹은 고기들 중 우리 입맛에는 양구이가 젤 잘 맞아서

 

모둠세트 다 먹고나서 특양구이 2인 추가해서 먹었어요.

 

 

 

 

 

양은 소의 첫번째 위로서

비타민과 단백질이 많아서 보양식으로 좋다고 해요.

 

쫄깃한 식감의 양구이 좋아~~~

또 오발탄의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의 소스 맛이 맘에 든다는...

 

요긴 직원이 다 구워주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양구이까지 먹고 후식으로 양밥과 된장찌개까지 먹었어요.

 

깍두기와 양이 들어간 양밥!

요거 넘 맛나네요^^

 

 

 

 

 

 

밥에 나오는 반찬들!

 

 

 

 

 

서비스로 소고기무국도 두 그릇 주셨는데

국물맛이 깨끗해요~~~

 

 

 

 

 

오발탄에서는 디저트로 팥빙수도 주더라구요ㅋㅋ

 

덜어먹는 그릇까지 나와서 깔끔하게 각자 덜어 시원하게 마무리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