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경기점 스시유 :: 우나기동 장어덮밥 & 생대구탕 / 스타벅스 디카페인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신세계경기점 스시유 :: 우나기동 장어덮밥 & 생대구탕 / 스타벅스 디카페인

by ppoda 2017. 9. 17.

오늘은 신세계경기점 7층 식당가 "스시유"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지난달에 갔을 때 스시유는 여전히 공사중이었는데

이젠 오픈했네요~

 

 

 

우린 우나기동(장어덮밥)과 생대구탕을 주문했어요.

 

 

 

 

 

장어덮밥엔 새싹채소들이 요렇게 같이 나오구요.

 

 

 

 

 

밥은 단촛물이 들어간 밥인 듯한데

밥맛이 좋더라구요^^

 

장어도 쫀득쫀득 탄력이 느껴짐.

 

 

 

 

 

생대구탕을 하나는 기본맛으로 하고

 

 

 

 

 

다른 하나는 안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난 안 매운 생대구탕을 먹고~~~

 

생대구가 신선해서 살이 부들부들한게 맛있네욤.

 

생대구탕에 들어간 이리도 입에서 사르르 녹는.... :)

다만 이리양이 넘 적어서 아쉽,,

 

 

반찬은 샐러드, 김치, 낙지젓갈!

 

 

 

 

 

익힌 토마토 한조각 등 유자청을 곁들인 샐러드도 싱싱해서 좋았어요.

 

장어덮밥도 괜찮았고

생대구탕 한 그릇 먹고나니 속이 든든하니 굿 :)

 

 

 

 

 

지난 달부터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커피를 판매하기 시작했더라구요.

 

이제 커피류를 디카페인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군요^^

 

 

점심먹고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사먹었는데

 

아무래도 디카페인이라 일반 라떼보다 색깔이 옅어보이긴해요.

 

그래도 볶은 커피향이 살아 있어 나름 맛있게 먹었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