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경기점 맛집 백년옥 / 빵집 이흥용과자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신세계경기점 맛집 백년옥 / 빵집 이흥용과자점

by ppoda 2017. 8. 11.

계속되는 신세계경기점 맛집투어ㅎㅎ

 

 

이번엔 미슐랭 빕구르망(가성비 좋은 식당)에 선정된 "백년옥"에 다녀왔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골고루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우린 2인 세트로 뚝배기순두부, 콩비지찌개, 녹두전 ...그리고 자연식순두부 하나 주문했습니다.

 

 

 

 

 

3명에 반찬 두 세트 차려주네요.

 

 

 

 

콩나물무침, 들깨미역초무침, 배추겉절이, 동치미까지

반찬맛이 다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담백하게 지져낸 녹두전...

 

 

 

 

 

간이 심심해서 간장에 찍어 냠~~~

 

 

 

 

 

군더더기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자연식 순두부...

 

 

 

 

 

콩비지찌개는 사진보다는 약간 볼그스름한 색깔을 띱니다.

 

 

 

 

 

난 약간 얼큰한 맛의 뚝배기 순두부^^

 

조미료 맛 많이 나는 일반 순두부찌개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에요.

 

 

신세계경기점에 입점한 백년옥에서도

건강한 두부요리 맛있게 먹었다는~~

 

 

 

 

 

우리 중에 유일하게 커피(디카페인 아닌)를 마시는 분을 위한 아메리카노 한잔ㅋㅋ

 

젤라또가게 아모리노 아메리카노입니다.

 

 

 

 

 

월요일엔 오븐테스트하며 오픈 준비중이었는데

 

이제 부산빵집 "이흥용과자점"도 오픈했더군요.

 

 

 

 

 

이흥용과자점 1위 메뉴인 해운대 오징어먹물빵

 

 

 

 

 

 

 

2위는 검정고무신 / 흰고무신

 

 

 

 

 

3위는 자갈치 명란바게트

 

1위에서 3위까지 다 시식해봤는데

내 입맛에는 검정고무신이 젤 맛있더라는~~~

 

검정고무신은 앙버터 스타일의 빵이었어요.

 

오징어먹물향이 물씬 풍기는 빵의 식감은 부드우면서 겉이 바사삭...

또 금방 만든 빵이라서 그런지 입안에서 녹아드는 우유버터가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이번에 구매한 빵들은

크림치즈쉬폰, 에그타르트, 진저스콘입니다.

 

검정고무신을 먼저 시식했더라면 사왔을텐데

빵을 계산하고 나간 뒤 나중에 시식할 기회가 있었다는....ㅋㅋ

 

 

 

 

 

맛있어 보여서 사온 에그타르트와 진저스콘...

 

둘다 맛도 좋았구요~

 

 

 

 

 

국화차 한잔... 애프터눈 티타임 :)

 

 

 

 

 

 

크림치즈쉬폰도 넘 폭신폭신하고 맛도 굿~~~

 

이흥용과자점에서 이번에 사온 빵들 다 굿 초이스였다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