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오카와리 :D 투썸플레이스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판교 현대백화점 오카와리 :D 투썸플레이스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by ppoda 2016. 6. 19.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냉모밀  #오카와리  #투썸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메밀이 몸에 잘 안맞는 거 같아 한동안 메밀로 만든 음식은 입에도 안댔었은데

요즘 냉모밀이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이른 더위탓인지도...

 

 

 

분당에서 볼일보고 판교 현대백화점으로 고고~~

오카와리에 냉모밀을 팔더군요.

사람들이 워낙 냉모밀을 많이 시켜서 주문이 많이 밀렸다는....

 

 

 

 

오카와리에서 쓰는 식자재들 믿을 만하군요~

 

 

 

냉모밀엔 유기농 식용꽃도 올려줘요^^

보통 먹던 육수맛에 비해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냉모밀.

넘 오랜만에 먹는 냉모밀이라 후루룩후루룩 한그릇 뚝딱했네요~

 

 

 

감칠맛도는게... 가쓰오부시가 들어간 단무지 맛이 인상적~

 

 

 

오카와리 연어 데리야끼 벤또는 요런 상차림으로~~~

 

 

 

연어양은 좀 작은 듯하지만...

부드럽고 과하지 않은 데리야끼 소스맛이 곁들여져 비린내도 안나고 좋네요~

 

 

 

곁들여지는 반찬도 깔끔하다는~~~

부드러운 게살계란찜도...

 

 

 

오이고추 무침과 디저트로 오렌지 젤리로 마무으리 :D

 

 

---

 

 

장소를 이동하여 다니다보니 몸이 힘들고 갈증이;;

 

 

 

가까이 투썸플레이스가 있어 들어갔어요~

 

 

 

정확한 이름은 기억안나는 요거트 음료와  오른쪽은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요거트음료는 프라푸치노 스타일인줄 알고 시켰는데

그냥 얼음 넣어서주는 음료네요.

보기와는 달리 한모금 맛보니 묽지 않은... 아주 진한 요거트맛이^^

 

 

 

난 그릭요거트 아슈크림.

아몬드 슬라이스도 푸짐하게 곁들여 주네요~

아이스크림 양도 넉넉 :)

다른 아이스크림은 별론데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왜이리 입에 쫙쫙 감기는지~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