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모닝빵 샌드위치 @@ 판교빵집 블레도르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집에서 모닝빵 샌드위치 @@ 판교빵집 블레도르

by ppoda 2016. 6. 19.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샐러드빵  #사라다빵  #백현동 빵집  #블레도르

 

 

며칠 전 모닝빵으로 샌드위치 만들어먹었습니당~

 

 

 

 

하나는 계란, 치즈, 야채가 들어간 샌드위치고 다른 하나는 삶은 감자 으깨 넣고~~~

 

 

 

전날 으깬자에 계란, 야채 등이 들어간 샐러드를 먹은터라...

이날은 감자만 넣은 샌드위치를 만들었네요~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샌드위치죠^^

 

 

 

 

---

 

 

동판교 백현동 빵집 블레도르에~~~

 

백현동쪽으로 자주 갔었지만 타이밍이 안맞아 한번도 안갔던 빵집이에요.

빵도 먹고 싶기도 하고...

이번에 지나치는 길에 생각나서 들렀어요.

 

 

 

블레도르의 대표메뉴... 그 이름 그대로 블레도르! 

24시간 저온숙성한 빵이라네요~

 

 

 

호두와 건포도가 들어간 호두마켓도 하나~

 

 

 

100%통밀식빵도 있어 하나 사봤어요.

전남 구례 계약재배한 우리 통밀100%로 라네요^^

 

 

 

 

 

와인에 숙성한 건포도와 호두가 들어간 블레도르.

블레도르 속이 촉촉 부드럽네요~

부담없이 아주 잘 넘어가요.

소화도 잘 되는 거 같구^^

 

 

 

달아 보이게 생겼는데 그리 달지않고

부담없이 먹을 만한 빵이에요~

속이 뻣뻣하지 않고 보들보들해요~

 

 

 

100% 우리통밀식빵

일단 100% 통밀이라 맘에 들구요~

그래서인지 빵을 들었을 때 묵직합니다~~~

발효가 잘된 듯....이거 먹으니 꼭 술빵 먹는 느낌이에요....

담에 또 사먹고 싶은 통밀식빵이라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