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계절밥상 여름 제철메뉴_신메뉴 맛보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계절밥상 여름 제철메뉴_신메뉴 맛보기!

by ppoda 2016. 6. 20.

며칠 전에 계절밥상 여름 신메뉴가 출시되었더군요.

어제 광교 계절밥상으로 갔더라는~~~

 

출시된 여름 신메뉴는

평양식냉면, 파닭구이, 용왕님 삼계탕(6/17, 7/4, 7/17, 7/27, 8/16), 백야초 고추장삼겹살구이, 우삼겹 여름불고기,

새빨간 낙지볶음밥, 오징어 직화구이, 올방개묵 가지무침, 만두과자 색동채소무침, 간장크림 감자수제비,

여름가지튀김, 오이냉국, 건강 채소죽, 찐옥시기와 감자, 흑임자케이크, 오디빙수, 옥수수전, 콩나물 매콤국수

...이러하네요.

 

광교점에서 파닭구이는 안보이더라구요.

삼계탕은 정해진 날짜에만 나오는거구....

메뉴 많이 바뀌었다고 생각했지만... 신메뉴 중에 가져와서 먹은 건 몇 개 되질 않군요~

 

 

 

왼쪽 위 색동채소무침은 상큼하니 괜찮더군요~

만두과자에 올려먹는 건데 굳이 고거까지 안먹어도 될거같아ㅋ

 

올방개묵이 식이섬유도 많고 좋다네요~

다른 묵에 비해 더 쫀득쫀득 탄력이 있어요.

지난시즌에도 있었던 올방개묵이지만 이번엔 '올방개묵 가지무침' 바뀐 레시피로 나왔다는..

 

 

 

백야초 고추장삼겹살구이 & 우삼겹 여름불고기

백야초가 들어가서인지 기존에 있던 고추장삼겹살구이보다 맛이 좀 더 부드러워진거 같아요~

지난 시즌 불고기는 넘 달아서 거북했는데 우삼겸 여름불고기 그럭저럭 괜찮았음.

 

 

 

어제는 쌈이 좀 당기더라니~~~

 

 

 

호박식혜 요건 첨 맛본 메뉴인데...

그리 달지 않고 괜찮네요~

 

 

 

평양식 냉면은 동치미 물냉면과 열무 비빔냉면 두가지 입니다.

근데 메뉴사진하고는 많이 차이가 있군요.

오이컷팅 모양도 다르고 무도 없고...

CJ에서 나오는 딱 그 냉면맛이에요~

그 재료일테니...

 

 

 

참외가 시즌이라 나왔구요...

바나나는 한조각씩 나눠먹고~~~

 

 

 

흑임자케이크는

초코케이크에 흑임자크림을 바르고 흑임자 가루를 올린 디저트입니다.

흑임자 크림이 느끼할 수도 있겠지만...

뷔페에 나온 디저트치곤 단면이 말라있지도 않고 괜찮았아요~~~

 

 

 

찐옥시기라고 돼있던데...

'옥시기'는 옥수수의 강원도 사투리라네요~

제철 옥수수라 딱딱하지 않고 부들부들한 식감이에요^^

 

 

 

계절밥상에서 마무리는 무조건 요거트아이스크림!

어제도 한그릇 뚝딱~~~

 

어제는 광교점 관리가 제대로 안되더군요.

음식도 빨리빨리 안 채워 올리고

접시가 다 비도록 채워넣지도 않고

아이스크림 볼도 없어서 다른데 있는 그릇 가져다 퍼왔네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