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맛집 삼포가는길 명태찜 맛있다는 소문듣고~~~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수원 영통맛집 삼포가는길 명태찜 맛있다는 소문듣고~~~

by ppoda 2016. 6. 13.

넘 밋밋한 맛의 음식이 아닌

입맛을 돋아줄 만한 음식이 먹고 싶었던 날~

 

수원 영통에 유명한 명태찜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됐다는...

'삼포가는 길'

요기 다녀온 사람들이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명태찜, 도루묵전골 등 해물요리와 훈제오리 등 있네요.

근데 예전보다 명태찜 가격이 많이 올랐다는군요.

3인이면 小해도 충분하다는...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되구요.

 

 

 

 

난 첨이라 모르지만 ...  반찬이 예전보단 못하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빨리나온 태찜!

푸짐해보이는~~~

고추씨까지 들어간 고추기름 양념스타일입니다.

 

 

 

웬만하면 매운건 피해야 하는데 극히 부담스런 정도는 아니었다는...

매운 거 못먹는 사람들은 안맵게 해달라고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코다리치곤 많이 뻣뻣하게 마른 느낌이었어요.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계란찜도 같이 나오궁~

 

맛있다고해서 기대하고 간 '삼포가는길'

맛은 나쁘진 않았지만 생각보단 명태찜이 좀 뻣뻣하기도 했고...

가격도 예전보다 많이 올랐다는데

명태가 저렴한 식자재인걸 고려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