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분당맛집 신봉보리밥 건강한 한끼!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수지 분당맛집 신봉보리밥 건강한 한끼!

by ppoda 2019. 3. 4.

#신봉동 맛집   #분당 보리밥

 

주말 점심식사 이번엔 신봉동외식타운 신봉보리밥에서 먹고 왔어요.

 

요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공기 좋은 날이 없네요

이날도 미세먼지가 있었지만 그나마 정도가 덜해서 하늘은 파랗게 보입니다.

 

 

신봉보리밥 들어가 통창을 바라보니

나름 교외로 나와 밥먹는 느낌이 들기도ㅋㅋ 

 

 

옛날보리밥을 기본으로

옛날국밥, 시래기수제비 그리고 곁들이메뉴도 몇가지 있군요.

 

세 명이서 옛날보리밥 3인, 주꾸미볶음 주문했어요.

 

 

 

흰쌀보다 보리가 더 많이 들어간 보리밥에...

 

 

비벼 먹을 나물은 잘게 썰어 조리해서 먹기 편할 듯하구요.

 

 

주꾸미 볶을 때 주방에서 불길이 치솟는 걸 봤는데, 센 불에 살짝만 볶아 야들함이 살아있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살짝 비린내가ㅜ

그리고 주문할 때 안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많이 매웠어요

 

그래도 각종 나물, 된장에 비벼먹는 옛날보리밥은 가성비 좋은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