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동 먹자골목 박가네순대 국물맛이 깔끔한 순대국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구미동 먹자골목 박가네순대 국물맛이 깔끔한 순대국

by ppoda 2019. 2. 12.

#구미동 맛집

 

평일 점심시간 구미동 먹자골목 여러 식당들을 둘러보다

결국 들어간 곳은 수제순대전문점 박가네순대!

 

순대국은 순대만, 고기만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순대만으로 1인 순대+고기 순대국 1인 주문하고...

오랜만에 순대곱창철판볶음을 다른 테이블에서 먹고 있는 걸보니 끌리네요.

나를 포함한 2인은 순대곱창철판볶음 OK

 

 

순대랑 곁들여 먹는 양파절임

 

 

순대+고기 순대국

 

 

순대만 들어간 순대국

순대국 국물맛이 누린내 없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당면말고 야채가 더 들어간 순대가 더 좋긴 하지만

순대도 이만하면 괜찮았어요.

 

 

순대국집하면 좌식 스타일 식당을 연상하게 되는데

요긴 이렇게 입식스타일이라 편하구요.

 

 

순대곱창철판볶음은 양념이 튀니까 다른 테이블에서 조리해서 갖다 주신다고~ㅎ

 

 

매운 걸 못먹으니까 안맵게 해달라고 했더니 양념을 덜 넣고 하겠다고...

보기에 별로 안매워 보였는데도 실제 먹으니 우리 입맛엔 많이 맵네요ㅋ

그래서 결심했어요.

앞으론 순대볶음과는 영원히 굿바이 해야 겠다고ㅋㅋㅋ

난 매운걸 즐겨 먹으면 안되는 체질이라 그렇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입맛에는 무난할거라 생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