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보노과자점 공주밤빵@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분당 구미동 보노과자점 공주밤빵@

by ppoda 2016. 11. 16.

#밤빵이 먹고 싶어서     #분당빵집 보노과자점


 

며칠 전부터 밤식빵이 아른아른~~~ㅋ

 

밀가루빵 안먹는다 했는데... 먹고 싶으니 어쩔수가 없네요.

 

어쩌다 한번 쯤은 ㅋㅋ

 

 

구미동 지나치며 한군데 들어갔더니 밤식빵은 다 나갔다넹...

나처럼 요즘 밤식빵 당기는 사람들이 많나봐~

 

 

 

그래서 찾은 또 다른 빵집!

구미동 보노과자점입니다.

 

요긴 밤식빵은 없고 밤빵이라는 걸 팔더라구요.

 

아마도 이름이 "공주밤빵" 이었던 거 같아요.

 

 

 

요건 슈크림과 팥앙금이 들어간...

 

앙버터와 비슷한 컨셉으로 만든거군요.

 

어쨌든 난 크림들어간 건 못먹는다오;;

다 양보할께요~~~

 

 

 

 

 

요 밤빵은

공주밤이 들어가서

일반 밤식빵에 들어가는 달달한 밤보다는 담백하네요.

소보루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달지 않고 담백한~~~

 

내가 떠올리며 먹고 싶다했던 빵의 질감은 아니었지만

나름 밤빵의 욕구를 채워준 그럭저럭 괜찮은 빵이었다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