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풀잎채 재방문 그러나 실망스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풀잎채 재방문 그러나 실망스런...

by ppoda 2016. 11. 14.

#광교 한식뷔페     #광교 롯데아울렛 식당가

 

 

어제 일욜 점심 광교 풀잎채에서...

 

광교 풀잎채는 두번째 방문입니다.

 

 

 

 

난 장에 부담에 없는 고기 위주로 먹어얍~~~

 

두부함박은 새로운 메뉴인 듯한데

두부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촉촉한게 괜찮았어요.

 

 

 

가지튀김이랑 어묵볶음은 매콤해서...

 

 

 

황태콩나물죽은 쌀은 갈아서 만들었네요.

좀 짜다 싶기도 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했다는.

 

 

 

떡도 소화가 워낙 안되는 음식이라...

 

이번엔 모찌가 있어서

난 모찌 하나만 먹는 걸로 디저트는 마무으리.

 

 

 

문제는 곤드레밥!

 

풀잎채 식사하면서 먼저 곤드레밥 가져와서 먹었는데

내가 먹은 건 괜찮았지만...

 

기다렸다 나중에 가져온 곤드레밥은 쉰내가 풀풀나는 게

음식 쓰레기였음.

 

직원 불러서 말했더니 오늘 오전에 빼놓은 건데;;면서

른 걸로 가져와서 드시지요... 그러네요.

이런 걸 다시 가져와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들겄냐?

 

 

다른 매장에 갔을 때도 아이스크림이 폐기수준이더니만...

 

형편없는 식재료, 이런식으로 식자재 관리하는 식당 다신 갈일 없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