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카페거리 포마이 월남쌈 세트 & 파인애플쉬림프볶음밥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보정동 카페거리 포마이 월남쌈 세트 & 파인애플쉬림프볶음밥

by ppoda 2018. 5. 20.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베트남 쌀국수

 

 

 

몇 년만에 보정동 카페거리를 거닐다 점심식사 하고 왔어요.

 

새롭게 생긴 식당들도 몇 있는 듯하고 분위기도 나름 활기차 보이네요.

 

 

오늘은 날씨도 흐릿하고 좀 쌀쌀한게 국물있는 음식이 당기기도 해서

쌀국수 먹으면서 월남쌈도 같이 먹기로 했어요.

 

 

보정동 카페거리 포마이는 카페거리 조성될 시기에 생긴 베트남 쌀국수집인데

난 이번이 첨이라는~

 

 

 

 

 

 

 

 

우린 세명이서 (쌈S + 양지차돌S 쌀국수 두그릇)이 나오는 포마이 세트 1과

 

 

 

 

 

 

 

파인애플쉬림프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월남쌈엔 갖가지 채소와 파인애플...

고기류는 돼지고기 볶음, 풀드 비프와 새우가 나왔어요.

 

 

 

 

 

세트에 나온 스몰사이즈 양지차돌쌀국수

 

 

 

 

 

포마이는 국물에 비프엑기스? 첨가제가 안들어간다는 점이 맘에 들어요.

 

 

 

 

 

파인애플쉬림프볶음밥은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담백하니

꼭 집에서 볶은 거 같아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