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보정동 조개찜 맛집 찌마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죽전 보정동 조개찜 맛집 찌마기

by ppoda 2018. 5. 11.

지난 주말에 보정동 찌마기에서 조개찜, 가리비찜 등 먹고 왔어요.

 

 

 

 

 

찌마기 메인메뉴는 조개찜, 가리비찜, 굴찜으로

대중소 가격은 59.0 / 49.0 / 39.0으로 균일합니다.

]

 

 

 

 

요런 찌마기 뉴 메뉴도 맛볼 수 있구요.

 

 

우린 다섯 명이서 두 테이블로 나눠 찜요리를 주문했어요.

 

 

 

 

 

한 쪽 테이블은 조개찜(小)을...

 

 

 

 

 

우리 테이블은 가리비찜(中)으로 하고

사이드 메뉴인 전복을 양쪽 테이블에 나눠 담아 달라고  했어요.

 

양배추랑 콩나물 양이 넉넉하니...

 

맑은 국물이지만 고추 맛이 우러나 알싸한 맛이 느껴지고

은박지 컵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 있어요.

 

 

한 두개 옆 테이블 조개랑 바꿔 먹긴 했지만

가리비만 계속 먹다보니 좀 질리긴 하더군요~~~ㅋ

 

담에 먹는다면 메인메뉴 조개찜에다

사이드 메뉴인 가리비 추가해서 먹는 게 좋을 듯 싶어요~

 

 

 

 

 

반찬은 당근, 오이, 김치, 번데기 등이 나왔어요.

 

 

 

 

 

우린 조개, 가리비 다 먹고나서

햇반(찌마기에선 공기밥 아닌 햇반으로 주문 가능)이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더니

그 순간 전자레인지가 고장나는 바람에 못먹고

쌀국수사리로 바꿔 주문했어요.

 

 

 

 

 

국물이 매콤해서 쌀국수도 매운 맛이 감도는 군요~

 

 

 

 

 

전복도 다시 추가 OK

 

 

 

 

 

옆 테이블에선 칼국수 사리에 산낙지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조개, 가리비, 전복 등 참 푸지게 먹은 날이에요:)

 

조개는 간 기능 향상, 지방간, 숙취해소, 빈혈, 동맥경화, 조혈작용에

좋다고 하니 종종 챙겨 먹으면 좋겠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