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연어맛집, 연어덮밥맛집 투쿡(Two Cook)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미금연어맛집, 연어덮밥맛집 투쿡(Two Cook)

by ppoda 2018. 9. 28.

지난 주말 ​미금 엠코헤리츠에서 점심식사를~

어디갈지 결정을 못해서 몇번 둘러보다 새롭게 오픈한 “투쿡”이란 곳에 가게 됐어요.




연어스시, 초밥, 덮밥, 돈까스 등을 파는 곳이에요.




숙성연어의 효과, 사케동(연어덮밥) 먹는 법 등에 대한 안내가 벽에 붙어 있어 대충 읽어보구...


우린 퀸즈 모듬 초밥, 연어덮밥, 대왕돈가스, 떡볶이돈가스 주문했어요.
세명이서 넘 많은거 했는데
이것저것 맛볼겸 골고루 주문했어요.
네가지 주문해도 오픈할인 행사중이라 가격이 저렴하다는
~~


샐러드부터 나오구


떡볶이돈까스


그리고 대왕돈가스,,
사진에서 보는거보다 훨 커보여요.

돈까스도 기름진 느낌 별로 없고 바삭해서 괜찮았어요.



연어덮밥


사케동 맛있게 먹는 법을 참고하며 먹기!


먼저 생연어 하나씩 먹은 다음
밥에다 쯔유에 적신 연어를 올리고 와사비 야채올려 냠~
연어도 도톰하고 맛도 좋네요~


모듬초밥도 클리어하고~~~

미금역 가성비 좋은 연어맛집으로 괜찮은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