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맛집// 2001아울렛 분당점 큐큐면관(QQ麵館)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미금맛집// 2001아울렛 분당점 큐큐면관(QQ麵館)

by ppoda 2018. 9. 30.

#미금역 맛집   #가성비 중식당   #미금역 딤섬

 

 

2001아울렛 푸드코트 리모델링한 뒤로 미금역 부근에서 밥 먹을 때

자주 찾게 되네요^^

이번엔 분당 미금 2001아울렛 큐큐면관에서...

 

 

큐큐면관 메뉴는 가격이 저렴해서 요리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겠네요~

 

 

 

일단 유니짜장부터 맛보니 그럭저럭 괜찮았구요.

 

 

대만의 전통음식인 루러우판을 새롭게 해석해낸 대만식 고기덮밥인

QQ덮밥은 향이 상당히 강한 편이에요.

오향장육 향내같은 게 강해서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현지 음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거 같은 음식인 듯ㅋㅋ

 

 

백탕면은 중국식 우동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것도 무난하게 맛있었구요.

 

 

주문한 딤섬 몇 가지 중에 먼저 나온 태양군만두

 

 

청경채 향이 강한 청경만두도 맛나고~~~

 

 

새우쇼마이도 이만하면 굿~

 

 

육즙가득한 소롱포는 기대이상으로 굿^^

요 소롱포를 네 가지 딤섬 중에 젤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QQ면관 딤섬 꽤 괜찮군요ㅋ

 

 

마늘 칠리새우도 가격대비 새우 사이즈도 크고 통통해서 가성비 좋구요~

 

 

소동파육도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어요~

 

 

큐큐면관 벽면에 이런 글귀가 적혀 있네요.

원원만만, 육육대순, 팔방재래, 춘련두방 하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