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 미용한 날^^아리랑 핫도그/맥도날드 1955버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마로 미용한 날^^아리랑 핫도그/맥도날드 1955버거

by ppoda 2015. 7. 7.

마로는 오전 10시에 미용 예약이라 동물병원에 시간맞춰 넣어 놓고...

 

 

두어시간 기다릴 동안 이것저것 쇼핑도 하고...먹거리도^^

 

 

 

 

 

 

 

 

미용하기 전엔 토실토실^^

 

 

 

 

 

 

 

 

 

 

미용하고 나니 요렇게ㅋㅋ

 

 

 

같은 애 맞어???

 

 

털토실이가 더 귀엽긴 해ㅎㅎ

 

 

 

미용하고 나면 날렵한? 몸매를 과시하는 마로^^*

 

 

 

 이번엔 미용도 하고 예방주사도 맞구... 힘들었징 마로야~

 

 

 

 

 

 

 

 

 

 

신세계 경기점 푸드코트에서 아리랑 핫도그~

 

요거 쌀반죽이라네요.

 

 

기름지지 않고 바삭 쫀득하니 버릴게 없는 핫도그였음^^

 

 

얼마 전부터 자주 행사코너에 보였었는데.... 이번에 첨 사먹었네요~

 

 

요런 느낌인 줄은 몰랐다니까ㅎㅎ

 

 

 

 

 

 

 

 

 

 

맥도날드 1955버거도 이제서야 첨 먹어봄.

 

 

패스트푸드를 그리 즐겨먹지 않다보니ㅋㅋ

 

 

1955버거는 고기 씹는 맛도 있고 맛의 밸런스도 괜찮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