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맛집 속초붉은대게 실속있게 즐기는 게요리 :)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분당 미금맛집 속초붉은대게 실속있게 즐기는 게요리 :)

by ppoda 2017. 12. 28.

#미금 대게요리   #홍게 붉은대게

 

 

 

얼마 전 미금 속초붉은대게 다녀왔어요~

 

 

 

 

미금역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게요리 전문점이 가까이 있는지 검색하고서 알았다는...

 

 

 

 

 

요긴 회식하는 손님들, 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 온 손님들로 북적.

 

 

 

 

 

속초붉은대게에선 붉은대게 외에 킹크랩, 대게, 박달붉은대게도 판매하고 있어요.

 

우린 네명이서

붉은대게 4마리 나오는 84,000원 세트 먼저 먹고 나서

추가 메뉴 주문해서 먹었어요.

 

 

 

 

 

먼저 반찬으로 곰피, 김치, 메추리알, 마카로니 샐러드, 청어알젓갈이 나옴.

 

청어알젓갈은 세트 구성메뉴 중 하나인데

이런 젓갈류는 찾아먹지도 않고 좋아하지도 않는데

비리지도 않고 감칠맛 도는게 괜찮더라구요.

 

입맛 없을 때 밥에 비벼 김싸서 먹어도 괜찮을 듯~~~ㅋㅋ

 

병으로 판매되는 청어알젓갈은 현금구매 가능해요.

 

 

 

 

 

된장 넣고 시원하게 끓인 붉은대게탕

 

 

 

 

 

 

 

대게튀김도 고소하니 맛나네요.

 

 

 

 

 

꽁치구이도 하나 나오구~~~

 

 

 

 

 

드뎌 붉은대게와 딱지볶음밥~~~

 

게다리살을 쏙 밀어서 빼먹으니 집에서 쪄먹는거에 비하면 훨 편하긴하지만

그래도 게요리는 많은 노동을 필요로 한다는~ㅋㅋ

 

그래도 붉은대게(홍게) 맛있어요^^

 

 

 

 

 

고소하니 감칠맛도는 딱지볶음밥은 역시 별미!

 

딱지볶음밥은 하나 더 추가해서 나눠 먹었어요.

 

 

 

 

 

대게라면도 하나 OK

 

 

 

 

 

대게라면에 들어가는 대게는 육수용으로 오랜시간 푹 끓인 거 같아요.

 

 

 

 

 

속초붉은대게 가격도 괜찮고 게요리 맛있어서 회식, 각종모임 장소로 괜찮을 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