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이탈리 피아디나&파니니 / 햄버거&파니니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판교 현대백화점 이탈리 피아디나&파니니 / 햄버거&파니니

by ppoda 2017. 12. 9.

판교 현대백화점 갔더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음이 느껴지네요.

 

 

 

 

1층에 까르띠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이렇게 전시돼 있다는~

 

 

 

 

 

저녁으로 이탈리 PIADINA&PANINI에서 햄버거랑 파니니를 먹었어요.

 

 

이탈리 햄버거, 파니니 코너는 예전에 눈여겨 본 적이 없었는데

요렇게 먹음직스러 보이는 메뉴판을 만들어 놓으니 눈길이 가더라는....

 

 

 

 

 

지오또 버거랑 구운치즈 야채 파니니입니다.

 

 

 

 

 

 

 

 

햄버거 번은 약간 바게트식감이에요.

 

와규패티도 괜찮구요^^

 

 

 

 

 

파니니에 들어간 그릴드 야채는 참 먹음직스럽게 구워졌어요.

 

바질페스토가 곁들여진 샐러드 야채도 싱싱하고

파니니에 들어간 재료와 발사믹리덕션과의 밸런스가 굿~

 

 

 

 

 

상큼하고 깨끗한 맛의 트리플베리 에이드와 함께 했어요.

 

 

무엇보다 저녁시간 한가롭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이탈리에서 먹으니 더 좋았다는 :)

 

 

 

 

 

카페 베르나노 1882 디카페인 라떼는

디카페인 커피임에도 진한 풍미가 살아있어 굿!

 

 

 

 

 

 

 

서울페이스트리 크로넛도 하나 사왔는데...

 

 

 

 

 

요 크로넛은 기름지기도 하고 기대한 것만큼의 맛은 아니었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