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카페거리 하태우노란황태 / 광교빵집 르방(Levain)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카페거리 하태우노란황태 / 광교빵집 르방(Levain)

by ppoda 2018. 1. 10.

#광교밥집 코다리   #광교빵집

 

 

 

광교카페거리밥집 노란황태 두번째 방문!

 

 

 

 

작년 봄이랑 메뉴가 좀 바뀌었네요.

 

새로운 메뉴로 콩나물밥 황태정식...

 

파전대신 감자전이...

 

 

 

 

 

 

 

반찬은 비슷하고 역시 황태해장국에 넣어 먹을 날계란도 OK

 

 

 

 

 

보글보글 계란찜~~~

 

 

 

 

 

우린 6명이서 가서 황태코다리정식 4개, 콩나물밥 황태정식도 2 주문했는데

콩나물밥은 사진 찍는 걸 깜박했네요.

 

콩나물밥 콩나물이 부드럽고 괜찮더라는~~~

 

 

 

 

 

 

 

좀 기름지면서 매콤한 코다리구이.

 

나한테는 참 안맞는 음식인데.. 그럼에도 불구 두 점 먹었나...

역시 안좋은 것 같음--

 

 

맛은 나쁘진 않지만;;

 

 

 

 

 

 

 

노란황태에서 밥먹고 근처 빵집 르방으로~~~

 

디저트로 차마시면서 빵도 같이 하려 했는데

앉을 자리가 없었음.

 

그래서 빵만 사가지고 나왔어요.

 

 

 

 

 

용인 특산물 백옥쌀로 만든 카스테라.

 

주재료 보면 밀가루가 안적혀있는데 백옥쌀만 들어간건지??

 

 

 

 

 

 

 

용인 백옥쌀 카스테라,, 모르고 먹으면 쌀로 만든 카스테라인지 모를 정도네요.

 

밀가루 카스테라보단 미묘하게 굵은 입자인 듯하지만

촉촉하고 나름 괜찮았음.

 

 

 

 

 

르방 몽블랑은 어찌나 퉁실한지ㅋㅋ

최근에 이렇게 큰 사이즈의 몽블랑은 첨이네요.

(사진에서 보는 거보다 훨 큰 사이즈임)

 

몽블랑도 촉촉하고 괜찮았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