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썸머 뷔페 in 분당정자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아티제 썸머 뷔페 in 분당정자점@@

by ppoda 2016. 9. 5.

#정자동 브런치   #분당 브런치 뷔페   #아티제 마카롱

 

 

정자동 아티제 브런치 뷔페

이번 아티제 썸머 뷔페도 다녀왔어요~

 

아티제 브런치 뷔페 넘 많이 가서 별 임팩트는 없지만

시즌에 한번쯤은 갈만하다는~

 

내년에도 쭉 아티지엔 유지해보자구~ㅎㅎ

 

 

 

올해 썸머뷔페는 바비큐립 외에 마카롱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특징적입니다.

 

 

썸머뷔페 9월까지 운영되네요. 

 

 

 

이번엔 팬케익도 있고.... 지난 딸기뷔페 때와 샐러드 레시피도 바뀐 듯.

 

 

 

바비큐립도 부드러움~~~

 

 

 

건강한 느낌의 주스도 요렇게 두가지~

 

 

 

샌드위치 맛도 깔끔^^

좀 느끼해질 찰나에 요거 샌드위치 한입 먹으니 산뜻한 느낌이 드네요.

 

 

 

스콘에 크로와상 등 베이커리류가 다양하죠.

 

 

 

나중엔 피칸파이까지 등장했네요~~~

 

 

 

 

마카롱도 한6가지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사실 마카롱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요거조거 맛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ㅋ

 

어쨌든 아티제 마카롱 맛있넹 :)

 

 

베이커리류는 종류대로 담아와서 혼자서 다먹을 일은 없는 듯.

그렇게 먹었다면 찔끔찔금 먹고는 거의 음식쓰레기될테고...

그래서 세명이서 조금씩 나눠서 먹었지요.

 

 

 

넘 달달한 디저트들 먹은 채로 마무리하면 나중에 속쓰리고 기분나쁠거 같은...

샐러드 한접시로 마무리했네요~ㅋㅋ

샐러드가 무진장 당긴 날~

 

 

정자동 아티제 브런치뷔페 / 아티제 썸머뷔페

작년에 썸머그릴&망고뷔페 때보단 메뉴구성이 만족스러웠던거 같아요.

나름 프레시하게 즐긴 브런치뷔페였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