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빵집 르뺑지앵 (LE PAIN SIEN) / 수지 상현동 빵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빵집 르뺑지앵 (LE PAIN SIEN) / 수지 상현동 빵집

by ppoda 2016. 8. 25.

#광교 상현 빵집    #새로운 빵집 LE PAIN SIEN

 

 

광교에서 새로 발견한 빵집 르뺑지앵에 다녀왔습니다.

 

광교로 자주 나가지만 광교상현쪽은 별로 갈일이 없다는...

이 빵집도 한두달전에 생겼나했는데

알고봤더니 올해 1월쯤 오픈했더라구요~

 

 

 

빵종류 이만하면 다양한 거 같구...

 

또 요기는 유기농 재료, 천연발효종 사용하고 첨가제 같은거 일체 안들어갔다고 해요^^

 

 

 

홍국식빵 등 쌀100%로 만든 식빵도 있네요~

 

 

 

점심식사 겸 빵이랑 커피 or 티를 마실 생각이라

식사가 될 만한 빵으로 담았습니다.

 

브로콜리 베이글 하나 담고~~~

 

 

 

치즈스틱도 하나.

 

 

 

먹물치아바타 샌드위치도~~

 

 

 

빵들이 탐스럽군~~~

 

 

 

난 페퍼민트 티랑~

페퍼민트티는 아이스로는 안된다고...;;

 

 

 

먹물치아바타 빵이 참 토실토실합니다.

 

 

 

베이컨-양파-오이피클-토마토-양상추가 들어갔음.

하지만 속재료가 뭔가 좀 아쉽;;

 

 

 

브로콜리 베이글.

베이글에 요렇게 토핑된 빵은 좀 새로운 느낌이 들군요.

 

먹어보니 에그샌드위치 비슷한 맛이~~~

 

여러가지 재료 맛이 잘 어우러진 듯하고

무엇보다 요 브로콜리 베이글의 한끗은 브로콜리라는~!

아삭아삭 씹히는 브로콜리가 느낌함을 잡아주네요~

 

 

 

치즈스틱이라서 컷팅하면 속에서 치즈가 뿅하고 나올 줄 알았는데

깨찰빵 비슷한 식감입니다.

 

반죽자체에 치즈를 섞어 넣었나봐요~

은근한 치즈향이 느껴지는 쫄깃한 도너츠라는~~~

 

 

 

르뺑지앵 나오면서 마약식빵이라는 먹물식빵도 하나 샀습니다.

 

'치즈송송'  '쌀100%'라 적혀있네요..

 

마약식빵 들어보니 완전 묵직해요~

 

 

 

 

그리고 아까 치즈스틱 옆에 있던 치즈퐁당도 하나 사왔구요~

 

 

 

'치즈송송'이라길래 속에 치즈가 군데군데 많이 박혀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컷팅해보니 생각보다 치즈가 많이 보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쌀로만 만든 식빵인 요 마약식빵!

속이 촉촉하고 탄력있는게 맘에 들어요~

밀가루가 아닌 쌀이라 목넘김도 좋구 부담도 없다는~~~ㅎㅎ

 

 

 

치즈퐁당도 컷팅!

어묵 잘라논 거 같으넹ㅋㅋ

 

이것도 역시 속에서 치즈가 뿅 나타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

찰떡같은 식감의 도넛츠네요~

 

 

광교빵집 르뺑지앵은 다시 찾을 거 같아요.

나름 자기스타일의 빵들도 있어 보이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