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청솔마을 금곡동 신상빵집@@ 천연발효빵 essenbrot 에센브로 베이커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분당 청솔마을 금곡동 신상빵집@@ 천연발효빵 essenbrot 에센브로 베이커리

by ppoda 2016. 6. 11.

#신상빵집  #분당빵집  #유기농 빵집  #천연발효빵  #essenbrot  #에센브로

 

 

분당 금곡동 지나치다 새로운 빵집을 발견했다는~

요긴 걸어다닐 일은 없는 곳인데

도로쪽 아파트 상가에 오픈한 가게라...

종종 이용하는 도로길이기도하니 신상빵집이 생겼다는 사실을 발견할 만했지요^^

 

'essenbrot'  '에센브로 베이커리' 라는 이름의...

유기농빵, 천연발효빵 컨셉의 빵집이라네요.

 

 

 

빵 몇가지 사왔어요.

크랜베리식빵, 크림치즈빵, 커피번 그리고 사진에 없는 찹쌀도너츠도~

 

 

 

빵이랑 같이 먹으려고 샐러드도 언능 준비하구요.

 

 

 

 

 

 

만원이상 구매하니 수제청을 주네요.

레몬 수제청입니다.

 

 

 

 

 

에센브로에서 받은 레몬수제청을 물에 타서 먹어봤어요.

그리 달지 않고 레몬의 상큼함이 살아있는 깨끗한 맛이네요~

탄산수에 곁들여 먹어도 좋겠어요^^

 

 

 

사온 빵들 다 먹어보니.....

 

 

 

크랜베리 식빵에 들어간 크랜베리는 통이 아닌 슬라이스해서 넣었더라구요.

호두가 넉넉하게 들어가 식감 괜찮구요.

빵자체의 향과 질감도 괜찮네요^^

 

 

 

 

크림치즈빵과 커피번도 빵느낌 말랑말랑~~

이정도면 괜찮다면서 그럭저럭 맛나게 먹었다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