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이탈리 EATALY @@ 수지 동천동 가구카페 ghgm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판교 현대백화점 이탈리 EATALY @@ 수지 동천동 가구카페 ghgm

by ppoda 2016. 4. 28.

오랜만에 판교현백 이탈리에서 즐~~~

오리지널스럽 순수한 맛이 좋았던 곳인데요.

 

 

 

 

네명이서 갔는데 식전빵 각각 한조각씩만 주네요;;

예전보다 야박해졌음ㅜ

요기 이탈리 사워도우가 넘 조은 건 인정!

 

 

 

단순한 재료이지만

각 재료의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마르게리따 피자.

치즈 식감 넘 좋구~~~

보통 피자 먹다가 도우 꼬투리 안먹고 버리는데

요기 도우는 넘 쫄깃하고 맛있어서 올리브오일에다 찍어먹기까지~ㅋㅋ

 

 

 

아티초크, 가지, 토마토, 주키니 호박, 파프리카 등... 믹스 그릴 야채

모짜렐라 치즈 덩어리도 야채 모양 비슷하게 구워져 올라갔어요.

발사믹식초 곁들여...

그릴 야채의 식감과 풍미가 좋다는~~

 

 

 

까르보나라 오리지널스럽죠.

보통 우리나라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파는 크림파스타에다

'까르보나라'라는 이름을 붙이는 게 이상하다는 생각...

이탈리의 꼬소꼬소한 까르보나라^^

 

 

 

생모짜렐라파스타.

토핑된 하얀 덩어리가 생모짜렐라치즈^^

생파스타면에 토마토소스, 가지까지 어우러져 이것도 넘 맛있네요.

소스까지 싹싹 끌어먹었다는~ㅋㅋ

 

 

판교 현대백화점 EATALY에서 만족스런 식사를 끝내고서

향한 곳은 수지 동천동 가구공방카페

ghgm(Good hand Good mind)입니다.

 

 

 

블로그에서 한번 봤던 곳이라 찾아가봤어요.

 

 

 

 

트렌디한 원목테이블 상판이 쭉 세워져 있네요.

 

 

 

테라스 공간도 있구요.

 

 

 

토끼도 한마리.

물수도 있다는 표지판을 보고선 접근 포기!

첨 봤을 땐 사료 열씨미 먹고 있더니 지금은 호흡운동 중인지;; 쒹쒹

표정이 넘 시크ㅋ

 

 

 

2층으로 올라가서 가구 구경도 하구요~

 

 

 

화장대 디자인이 참 미니멀하죠~

 

 

 

청포도에이드,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페퍼민트티... 그리고 레몬파운드.

커피맛도 진하고 좋았고 청포도에이드, 티맛도 괜찮았다는~~~

레몬파운드는 살짝 데워서 생크림 곁들여 나왔어요.

요 레몬파운드도 맛있네요^^

 

 

 

타발론 티메이커에다 담아 나온 페퍼민트티...

 

 

 

요렇게 컵위에다 올려주면 티가 내려오는...

요 타바론 티메이커 탐나는데~~~

 

 

수지 동천동 카페 ghgm

한적한 곳에 자리잡은 여유로운 분위기의 괜찮은 가구카페인 거 같아요.

커피, 티, 디저트 맛도 좋았구요^^

ghgm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55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