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셀쿡 :: 판교 아브뉴프랑 빕스 _ 칠리치즈후라이 안만들어 먹었으면 후회할 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빕스셀쿡 :: 판교 아브뉴프랑 빕스 _ 칠리치즈후라이 안만들어 먹었으면 후회할 뻔!

by ppoda 2016. 4. 28.

빕스 3월에도 갔었는데 지난 일요일 또 가게됐다는ㅋㅋ

오랜만에 판교 아브뉴프랑 빕스로 갔습니다.

 

 

 

 

 

판교 빕스의 폭립과 후라이드 치킨은 굿~~~

폭립은 살은 별로 없어 감질났지만 양념맛이 은근 끌리는 게...

후라이드치킨은 넘 바사악^^

 

 

 

그러나 피자는 많이 아니었네요;;

 

 

 

요즘 빕스 디저트는 참 맘에 안듭니다.

젤리같은 거 취향 아니라 패스-

예전에 그나마 오리지널스러웠던 티라미수는 왜 이 모냥으로 만드는지 모르겠다는...

 

 

 

 

녹차 아슈크림 내꺼아님!

예전부터 빕스 아이스크림은 녹차와 요거트 두가지 였던거 같은데

판교빕스엔 요거트는 없고 바닐라만 있더군요.

난 요거트앗슈크림만 먹는데...;;

 

 

 

갠적으로 또띠아는 별로 안좋아해서 빕스와도 안만들어먹는데

뭔가 이대로 가기엔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던 차!

메가크런치에다 미트칠리소스, 나초치즈소스, 사워크림 등 곁들여

나만의 셀쿡스타일로 칠리치즈후라이를 만들어 먹었다는^^

 

빕스 감자튀김은 달콤한 메가크런치라 보통 칠리치즈후라이용 감자튀김은 아니죠.

그러나 이것이 킥이었다는ㅎㅎ

짭잘, 매콤한 소스에 달콤한 감자튀김이 어우러지니

오히려 맛의 밸런스가 UP↑↑

요렇게 만들어 한그릇 싹 비웠네요~ㅋ

빕스셀쿡 담에도 한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