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죽전 보정동 우리네 코다리 한상차림 '코다리정식' & 스타벅스 바질 치즈 머핀 _ 바닐라 루이보스티 벤티사이즈로 :0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용인 죽전 보정동 우리네 코다리 한상차림 '코다리정식' & 스타벅스 바질 치즈 머핀 _ 바닐라 루이보스티 벤티사이즈로 :0

by ppoda 2016. 4. 18.

2주전 쯤 식사하러 간 곳이에요...

 

보정동 우리네 코다리입니다.

예전엔 다른 건물에 있었는데 지금은 대덕누리에뜰로 이사를 했더군요.

 

 

 

 

우리네 코다리! 용인 보정동 대덕누리에뜰 2층에 있습니다.

 

 

 

한상차림 요렇게~~~

 

 

 

꽤 오랜만에 우리네 코다리 방문했는데...

예전과는 달리 추가된 메뉴가 요 수육입니다.

 

 

 

갈치구이도 1인당 하나씩 먹구요.

 

 

 

코다리정식이니 코다리가 빠질 수 없죠~~~

 

 

 

계란찜도 따뜻하니 간도 잘맞고 좋아요^^

 

 

 

호박부추전은 채썬 호박이 많이 들어간 편이라 먹을만 했습니다~

밀가루반죽 비중이 높았다면 안먹었을 거 같은데...

 

 

 

기타 밑반찬들...

콩나물무침, 상추치커리무침, 멸치볶음, 감자조림, 잘기억안나는 나물무침도...

 

 

 

무김치와 백김치도....

이것저것 먹느라 무김치는 맛을 못봤네요.

 

 

 

된장찌개도 나오구요~

 

 

 

코다리는 각자 하나씩 접시에 담아 서빙됩니다.

 

고기종류로 코다리, 갈치구이, 돼지수육까지 있고 반찬도 먹을 만 했어요~~

요 한상차림을 1인당 만원에 즐기니 괜찮았다는^^*

 

 

--

 

 

이날 비가 많이 내리진 않고 조금씩 날렸답니다.

2주전꺼 포스팅하면서 이런거까지 기억하기니 너...ㅋㅋ

디저트는 같은 건물 누리에뜰에 있는 스타벅스로 갔어요~

 

 

 

바질 치즈 머핀 :)

요건 첨인데...

체다치즈, 롤치즈와 함께 바질 페스토를 머핀에 담았다는~

 

 

 

근데 난 이 맛의 조합이 분홍소시지맛 같을까???

ㅋㅋㅋ

 

 

 

바닐라 루이보스 티는 벤티사이즈로 했어요~

루이보스에 그냥 바닐라향 더해진 거라 생각했는데

요기에 시나몬, 블랙베리잎, 사과, 복숭아가 더해졌군요.

티백안 내용물을 봐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데다

맛도 재료의 복합적인 미묘함?? 살짝 수정과느낌.....

 

 

 

벤티사이즈로 주문해서 요렇게 둘이서 나눠먹으면

같은 티 먹으면서 두잔 주문하는 거보다 훨씬 경제적이라는...

스타벅스 벤티사이즈 이럴 때 조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