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계절밥상 봄 신메뉴 봄 제철음식 / 분당 구미동 탄천 & 한성CC 벚꽃감상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계절밥상 봄 신메뉴 봄 제철음식 / 분당 구미동 탄천 & 한성CC 벚꽃감상

by ppoda 2016. 4. 12.

지난 일욜 계절밥상 봄 신메뉴 맛보러 광교 아브뉴프랑으로~~~

 

활력충전, 봄기운 가득한 제철밥상

"맛있는 봄나들이" 메뉴는...

봄딸기 빨강무 무침, 올방개묵 무침, 돌미나리 소불고기, 원추리 매콤국수, 돌나물 골동면, 통영식 장군 비빔밥, 조갯살 비빔된장, 케일쌈밥, 병아리주먹밥, 충무김밥, 감자샐러드빵이욤!

 

 

 

이번엔 비빔밥부터 시작하고 싶었어요.

통영식 장군 비빔밥이 되겠네요.

밥은 시래기솥밥을...

조갯살 비빔된장은 아주 살짝만 올려~

밥은 쬐금만 담았으니 오해는 마세욤ㅋㅋㅋ

 

 

 

돌미나리 소불고기 맛이 괜찮더라는~

예전엔 파채를 곁들인 소불고기가 메뉴에 있었던 적이...

 

 

 

다른 메뉴들은 예전에 먹어본거라 특별하게 전할 건 없구...

튀김코너에 흰살생선 튀김(사진 왼쪽 아래)과 방풍나물 튀김이 있었는데

둘다 맛있더라구요~

 

 

 

감자샐러드빵은 광교점에만 있던 메뉴였는데

이번엔 계절밥상의 봄 신메뉴로 올라왔군요~

맛난 감자샐러드도 같이^^

케일쌈밥과 충무김밥도 깔끔하니 조아요~~

 

 

 

디저트 먹기 전에 마지막으로

같이들 고기쌈싸먹기!

 

 

 

디저트 메뉴 중 씨앗호떡과 꽈배기는 예전부터 있었으니 특별할 건 없고...

새로이 진주식 팥물찐빵이 있더라는~

요거 안에 든 팥소도 별로 안달고 맛괜찮아요~

글고 나 이번엔 아이스크림 한 사발했음ㅋㅋ

계절밥상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담날 ㅋㅂ해서 조아요~ㅎㅎ

 

 

 

계절밥상 봄 신메뉴 중 시도안한 메뉴들도 있지만

이번 방문도 그럭저럭 만족스러웠다는~

 

 

 

이벤트 소식 전해요^^

4월 이벤트로

계절밥상 카톡 플친 친구추가 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는~

나도 요기 동참!

 

 

 

근데 대박!

나 계절밥상 1인 식사권 당첨됐다요~ㅎㅎㅎ

1등(총1만명) 1인 식사권 / 2등(14만명) 저녁·주말 2천원 할인권 / 3등(30만명)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

경품내역은 이러했는데 나 1등 당첨^^*

기분조앙~

 

6월까지 사용가능하네요 :D

 

 

 

광교 아브뉴프랑 산책도 하고...

수국 참 이쁘네요 :)

 

 

 

집에 들어가다 다시 방향을 틀어 분당 구미동 탄천~

곧 지게 될 벚꽃감상할려구요.

근데 올해 벚꽃은 타이밍이 지각각이라 그리 풍성함을 못느끼겠네요.

젤 이뻐 보이는 건 차타고 지나가면서 바라본 탄천!

많은 나무들이 한꺼번에 어우러진 모습이라야 그나마 풍성함이...

 

 

 

그리고 더 아쉬운 건

일요일에 미세먼지가 넘 심한 탓에 더 이뻐 보일수가 없었다는.

 

 

 

요긴 한성CC 벚꽃

 

 

 

미세먼지 탓으로 하늘이 뿌연게 다 드러나네요.

날씨가 좋았으면 장관이었을텐데...

 

 

 

밥먹고 광교 아브뉴프랑 산책하다 올리브영도 들렀음.

트와이닝(TWININGS), 아마드(AHMAD) 허브티를 사왔어요.

로네펠트 티에서 맘에 드는 거 주문할 생각이었는데 일단 요거부터 사서 먹기로...

레몬&진저, 루이보스&시나몬, 퓨어 페퍼민트

 

 

 

저녁엔 컴퓨터 앞에 앉아 트와이닝 페페민트 티 한잔^^

오랜만에 마시는 페퍼민트 티인데... 속이 편안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