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분당점 송추가마골 뚝배기갈비찜, 마파돼지쌈밥, 낙지돌솥비빔밥 :D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롯데 분당점 송추가마골 뚝배기갈비찜, 마파돼지쌈밥, 낙지돌솥비빔밥 :D

by ppoda 2016. 4. 14.

롯데 분당점 갔다가 송추가마골에 저녁 식사한 날^^

 

 

 

 

 

 

식사류로 갈비찜, 갈비탕, 쌈밥, 낙지돌솥비빔밥 등

그리고 냉면류까지...

고종황제 냉면 맛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요건 쌈밥용 채소입니다.

 

 

 

반찬은 요렇게 간소하네요.

 

 

 

순한뚝배기갈비찜...

요기도 청양고추인지 머가 들어간다고 직원이 말했는데

매운 건 다 빼달라고 했어요~

갈비 부드러운 정도나 맛은 쏘쏘라고~

 

 

 

난 낙지돌솥비빔밥~

낙지가 꼭 먹고 싶었던 건 아닌데

돌솥비비밥을 먹을랬더니 요거 밖에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택한 메뉴!

 

 

 

큼직한 낙지 한마리가 떡~

보통 중국산 낙지가 이렇게 크다라구요.

국내산 낙지는 작고 야들야들~

 

 

 

낙지를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고~~~

맛있게 비벼먹기^^

돌솥이 지글지글 넘 잘 데워져서 누룽지도 잘돼 맛있게 먹음~

 

 

 

요건 마파돼지쌈밥 2인분.

 

 

 

'마파'하면 떠올리게 되는 그것이 아님.

마가루+파의 조합!

이런 조합은 처음이라는~~~

마가루가 살짝 쌉싸름한 맛이 감돌고... 파도 듬뿍

이거 나름 잘 어울리네요^^

마가루가 또 위장에 좋자나~

 

이렇게 분당 롯데 송추가마골 반상에서 4명이서 저녁식사 한끼 든든하게 먹었다는...

 

 

 

요건 저녁먹기 전부터 포테이토샐러드가 먹고 싶다던 온냐가

식품관에 들어가서 하나 사와 식사하면서 같이 먹었다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