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조앤더주스 / 신세계경기점 디쉬룸 연어플레이트 _ 제라진 흑돼지 안심돈까스 _ 브리오슈도레 밀푀유&오렌지주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판교 조앤더주스 / 신세계경기점 디쉬룸 연어플레이트 _ 제라진 흑돼지 안심돈까스 _ 브리오슈도레 밀푀유&오렌지주스

by ppoda 2017. 2. 24.

#조앤더주스

 

쇼핑하고 나서 지칠땐....

 

 

 

프레시한 주스를

 

판교 현대백화점 조앤더주스에서

당근+사과+생강 주스 (고 어웨이 닥 / GO AWAY DOC)

그리고 패션프루트+사과+생강 주스 (조 패션 / JOE'S PASSION)를 주문했어요.

 

생강이 살짝 들어가면 주스맛이 한결 깔끔해지는 듯하다는 :)

 

 

 

 

요건 신세계 경기점에서 점심으로 먹은 디쉬룸 연어플레이트.

 

익힌 연어와 단호박, 감자, 당근 등 채소가 한 플레이트에 어우러진 건강한 음식입니다.

 

 

 

 

난 간만에 돈까스 먹고~~~

 

제라진 흑돼지 안심돈까스여요.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고 싶어 등심아닌 안심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고기가 도톰하니 씹는 식감이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 편!

 

 

 

 

브리오슈도레에서 디저트.

 

딸기와 쇼콜라를 테마로러브앤스위트 메뉴들이 몇가지 보이네요.

 

스트로베리 음료들과 에끌레흐 그리고 고프흐핀느(와플)....

 

 

이 중에서 민트샤워스트로베리 주문하려 했더니 딸기가 다 떨어졌다네요;;

그래서 그냥 오렌지주스로 했어요.

 

 

 

 

그래도 직접 갈아서 만든 오렌지주스라 상큼하니 좋군요.

 

 

 

 

밀푀유도 곁들여....

 

요즘 빵, 과자 안먹는 난 유혹을 못이기고;;

 

아주 쬐금 맛만 본 정도로 먹었으니 괜찮아~~~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