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어거스틴 광교아브뉴프랑점 갈릭쉬림프, 소고기안심덮밥, 나시고랭, 퍼보 / 아티제 아티지엔으로 승급!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생어거스틴 광교아브뉴프랑점 갈릭쉬림프, 소고기안심덮밥, 나시고랭, 퍼보 / 아티제 아티지엔으로 승급!

by ppoda 2016. 6. 27.

#생어거스틴 6월 쿠폰  #갈릭쉬림프 쿠폰  #아티제 아티지엔  #요거트프라페타

 

 

생어거스틴 이달의 쿠폰도 사용할 겸~~~

광교 아브뉴프랑으로!!

 

 

 

6월 쿠폰메뉴는 갈릭쉬림프입니다.

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부담없이~~~

 

 

 

왕새우튀김 5마리가 올려져 나와네요.

고소하고 달콤한 마늘소스가 어우러진 왕새우튀김~~~

하지만 껍질이 딱딱해서 살발라내면 그리 먹을것도 없는 거 같은;;

 

 

 

베트남식 소고기 쌀국수 퍼보도 하나...

 

 

 

생어거스틴에서는 첨 주문해본 나시고랭^^

근데 딱 나오는 순간 컬러가 생각보다 옅어 보이네요.

그래도 숙주 등 야채랑 해산물이 들어간 생어거스틴 나시고랭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다는~~~

 

 

 

소고기안심덮밥은 메뉴사진에는 계란후라이가 없었는데

나올 때는 요렇게~~~

와인소스를 곁들인 소고기안심 덮밥...

고기도 큼직큼직하게 썰어 식감도 괜찮고 소소맛도 부담스럽지 않고 괜찮네요^^

 

 

---

 

 

점심식사 후 디저트는 아티제에서~~

 

작년부터 아티제 뷔페 등 종종 이용했더니

6월에 아티제 아티지엔으로 승급했다는^^

 

어제서야 아티지엔 카드와 기념선물을 받으러 갔네요ㅋ

 

 

자그마하니 깜찍한 쇼핑봉투에 안에 든 상자를 열면

테디베어 키링과 아티지엔 카드가 들어있어요.

 

 

 

테디베어 방가^^*

아티제 판매용 키링과는 다른 소재던데

합성피혁이긴하지만 보들보들 가죽같은 질감이네요~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아티제엔 승급까지 되어

이젠 3%적립이 아닌 5%적립받을 수 있고

홀케익 무료쿠폰도 발급되는 등 더 커진 혜택이 주어지니

또 아티제 열심히 이용해야 겠구낭ㅋㅋ

 

 

 

마들렌과 녹차스콘과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 페퍼민트티,  요거트프라페타...

 

 

 

담아온 녹차스콘이 큼직해요^^

 

 

 

고소하고 상큼달달한 요거트프라페타~~~

아티제 안에서 요거트프라페타 먹고 있으니 추우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