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맛집 / 화로 양대창구이 오발탄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분당 서현맛집 / 화로 양대창구이 오발탄

by ppoda 2018. 3. 5.

#분당 양구이 맛집   #양구이 효능

 

 

 

오발탄 분당서현점 작년 여름에 다녀오고 두번째 방문이에요.

 

 

 

 

 

평일 3시쯤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아니라 다행히 먹을 수 있었다는...

 

 

 

 

 

오발탄 모둠세트(특양+대창+홍창)랑

 

 

 

 

 

점심메뉴 중 본갈비 정식을 주문했어요.

 

작년이랑 가격비교해보니 구이류는 메뉴별로 1000~4000원 가격인상됐으니

참고하세요!

 

 

 

 

 

양무침 등 반찬 스타일은 지난번이랑 거의 비슷해요.

 

달라진 건 양배추 피클대신 방풍나물 장아찌가...

 

 

 

 

 

그리고 빨간 나박김치대신 맑은 동치미국물이 나옴.

 

 

 

 

 

 

 

모둠세트는 특양, 홍창, 대창이 같이 나오니

양이 더 적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좋아하는 부위를 따로 시켜먹는게 더 나을 듯합니다^^

 

양의 경우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담과 위를 튼튼히 하며 오장을 보호하며,

몸 안의 유해한 독소를 해독하는 데에도 효과가 높다고 해요.

특히 양은 콜레스테롤 성분이 0에 가까워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색이 없으며 소화흡수율이 높다고...

 

우리 입맛에도 양구이가 젤 잘 맞음~

 

 

 

 

 

본갈비 정식의 갈비는 직원이 옆 테이블 화로불에서 따로 구워 담아줬어요.

 

갈비 양념이 달지 않고 담백해서 괜찮았다는~~~

 

 

 

 

 

본갈비정식에 식사로 된장누룽지!

 

된장찌개 감칠맛돌구 좋네요~

 

 

 

 

 

낙지젓갈, 갓김치 등 식사에 같이 나온 반찬들

 

 

 

 

 

안먹고 가면 아쉬운 양밥!

 

지난번엔 그리 매운줄 모르고 먹은 거 같은데

매운거에 더 예민해져서 그런지 넘 맵게 느껴지는군요ㅜ

 

 

 

 

 

깔끔한 맛의 소고기무국도 같이~~~

 

 

후식으로 여름에는 팥빙수 나오던데

이번엔 파인애플이 나와서 한조각씩 먹고 마무리했어요.

 

 

 

 

 

자리를 옮겨 수내동 할리스에서...

 

꽤 널직한 규모의 할리스커피에서 쉬어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