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아브뉴프랑 한촌탕반명가 / 용인 보정동 장비빔국수와 굴국밥 · 보쌈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아브뉴프랑 한촌탕반명가 / 용인 보정동 장비빔국수와 굴국밥 · 보쌈

by ppoda 2017. 1. 2.

지난 주중 저녁에 광교 아브뉴프랑 한촌탕반명가에서 간단 저녁을...

 

 

 

메뉴구성이 괜찮은 편이라 골라먹기가 좋아요~

 

 

 

 

 

모미는 도가니탕~

 

 

 

 

김치랑 무는 단지에서 덜어 담구요~

 

 

 

 

매운갈비찜 정식도 하나~

 

 

 

 

불고기는 1인반상이 아닌 큰상차림으로~

 

한촌불고기 2인으로 주문했어요.

 

 

 

 

불고기 육수 맛도 괜찮은 편이고 고기도 보들보들~~~

다른데서 이런 불고기 시키면 보통 밥은 따로 주문해야 되는데

요기 한촌설렁탕에선 공기밥도 같이 나온다는^^

 

 

내가 태어나서 요즘처럼 불고기 자주 먹은 적은 없을거라는ㅋㅋ

 

 

 

 

오른쪽 벽을 보고서 첨 알았는데

한촌설렁탕이 감미옥에서 운영하는 거네요.

 

감미옥이 워낙 유명한 설렁탕집이니~~~

 

 

 

 

요즘 도깨비 잼나게 보고있는데

한촌설렁탕 '얼큰설렁탕' 12월까지 세일했었네요.

 

우린 12월에 갔지만 요건 안먹었다만...

 

 

--

 

 

지난 주 저녁에 갔던 보정동 카페거리 밥 말아먹는 장비빔국수와 굴국밥·보쌈!

 

 

요긴 두번째 방문이에요~

 

 

 

 

 

모미는 매생이굴국밥~

 

 

 

요렇게 밥이 말아져 나오는 굴국밥입니다.

 

 

 

 

요즘 소화기장애로 음식을 넘 밍밍하게 먹다보니

이젠 깍두기 정도는 살짝 먹고 싶더라구요.

입맛을 되돌리려면 조금씩 먹어줘야해~~~

 

 

 

 

난 뚝배기굴밥~~~

 

국물음식을 별로 안좋하니 요런 굴밥이 좋더라구요.

예전에도 요거 먹었는데...

 

 

 

 

국물도 요렇게 나오구요~

 

 

 

 

굴은 뚝배기 바닥에 깔려있습니다.

 

 

 

 

당근이랑 호박 등 야채가 부드럽게 조리된 상태라

양념장 올리고 슥삭슥삭 비벼 먹으니 괜찮다는~~~

 

굴비린내도 별로 없는 편이고 갖가지 야채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군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