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상현동 디저트카페 아일랜드15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광교 상현동 디저트카페 아일랜드15

by ppoda 2018. 9. 2.

​오늘 점심식사 후 들른 광교 디저트카페
아일랜드15



입구에 키우고 있는 화초들이 싱그러워 보입니다.



점심먹으러 간 곳이 음식이 영 별로라 제대로 식사를 못끝내고 온터라 여기서 음료에 빵까지 곁들여 먹었어요.

​​


아일랜드15에선 커피주문시 천원추가하면 세트로 조각케잌도 같이 먹을 수 있더군요.
진열 둘째칸에 한하여~~~


요기선 1인1메뉴 주문해야 된대서
1인빙수, 캐모마일 티, 아메리카노 세트 주문했어요.


1인 빙수(5.9)
눈꽃빙수라고 적혀있던데 우유얼음은 아니고
곱게 간 얼음에 우유를 부은 스타일이네요.
직접 만든 통단팥은 그리 달지 않아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에 세트로 추가한 건 크리미한 케익이 아니라
파운드케잌이에요.
아메리카노(3.9)+1.0=4900으로 조각케잌까지!



그리고 무화과건강빵 한봉지...
(4.8)
정통스타일은 아니지만 보들보들 먹을 만,,

카페에서 거의 다 먹고 요렇게 남았어요.


캐모마일 티
(4.7)는 티백이 아닌 잎차를 티팟에 우려서 주니까 좋군요~
심신안정에 좋은 캐모마일 티로 릴랙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