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엠코헤리츠 후김밥 :)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분당 정자동 엠코헤리츠 후김밥 :)

by ppoda 2017. 7. 5.

오픈한 지 얼마안된 김밥집 정자동 엠코헤리츠 후김밥!

 

이틀 전 지나가다 점심먹으러 들어갔어요.

 

후김밥은 엠코헤리츠 1단지 귀퉁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보니까 김밥, 우동, 쫄면, 떡볶이, 제육덮밥, 불고기덮밥 등 밥종류에

아메리카노도 팔고 있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음식 외엔 찍은 사진이 없군ㅋㅋ

 

 

 

 

우동 김밥반줄, 쫄면 김밥반줄 세트 메뉴가 있던데..

 

요건 우동 김밥반줄 세트입니다.

 

우동 양도 넉넉한 편이에요.

 

 

 

 

 

요건 불고기덮밥

 

양도 넉넉한 편이고 담백한 맛의 불고기덮밥입니다.

 

 

 

 

 

치즈김밥과 후김밥

 

김밥맛도 대체로 무난한 편....

 

 

세명이서 이렇게 주문하고 나니 김밥 양이 넘 많은 거 같음ㅋㅋ

 

그래서 김밥 한줄은 포장해기로~~~

 

 

 

 

 

대신 쫄면을 하나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아마도 메뉴명이 새콤달콤 꿀쫄면이었나..??

 

채썬 양배추, 오이, 당근에 콩나물, 계란, 검은깨 톡톡...

 

다양한 채소가 올라가니 밸런스가 좋네요^^

 

 

 

 

 

양념소스도 따로 나와서 취향에 맞게 넣에 먹을 수 있어 좋구요.

 

 

쫄면 주문하는데 떡볶이도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전날 떡볶이 안먹었으면 아마도 떡볶이 주문했을 거라는ㅋㅋ

 

담에 가게되면 떡볶이 먹어볼래요.

 

 

후김밥 몇 가지 메뉴 맛보니 음식 나오는 스타일도 맛도 깔끔한 편...

분위기도 괜찮아서 다시 방문해도 좋을 듯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