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구성맛집) 봉자순대국 사골순대국 국물맛이 좋아:)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용인구성맛집) 봉자순대국 사골순대국 국물맛이 좋아:)

by ppoda 2017. 7. 2.

오늘 일요일 점심은 어디서 먹을지 정하지 못하고 있다가

 

비도 오는 날씨에 순대국 먹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문득 들더군요.

 

집근처 "봉자순대국"을 한번 가기로 했던터라 오늘이 딱이군~ㅋ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봉자순대국이 본점인데

셰프가 대통령 전담요리사 경력이 있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메뉴는 순대국, 순대철판볶음, 전골 등 순대요리와 동파육, 돈까스가 있네요.

 

우린 순한맛의 사골 순대국 특으로 3개 주문했어요.

두개는 순대만 넣어달라고 주문함~~~

 

 

 

 

 

반찬은 배추겉절이와 깍두기, 고추, 양파 등...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와서 먹을 수 있구요.

 

 

 

 

 

재밌는 건 원산지에 주방장, 이모 국내산이라고 적혀있는ㅋㅋ

 

 

 

 

 

고기(아마도 머리고기)와 오소리감투, 순대 등이 들어간 사골순대국

 

부추가 고명으로 올라갔어요.

 

 

 

 

 

요건 내가 먹은 순대만 들어간 사골순대국...

 

 

 

 

 

일반 당면순대와 고기가 들어간 백순대가 섞여있는 순대국입니다.

 

백순대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약간 매콤한 맛이 감도네요.

 

무엇보다 순대국 국물이 누린내도 안나고 사골이 진하게 우러나 맛있네요~~~

 

국물음식 먹어도 국물 많이 남기는데

요기 순대국물은 밥말아서 거의 다 먹고 말았어요ㅋㅋ

 

담에 봉자순대국 가게되면 순대국 외에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