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삐사감 / 아티제 디카페인카페라떼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정자동 삐사감 / 아티제 디카페인카페라떼

by ppoda 2017. 5. 9.

오늘 투표하셨나요?

 

울가족은 오전에 대선투표를 치르고 정자동에서 볼일보고 삐사감에서 간단점심했어요.

 

 

0123

 

 

 

김밥, 라면 등 면류, 분식, 식사가 가능한 정자동 삐사감입니다.

 

 

 

 

떡라면 & 치즈김밥

 

전 정말 오랜만에 라면을 사먹어봐요.

 

집에서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밖에서 라면 사먹는 건 10여년 된 듯해요ㅋㅋ

 

삐사감에 파는 떡뽁이가 밀떡이 아닌 쌀떡이었으면

아마도 라면아닌 떡볶이를 주문했을거라는....ㅎ

 

 

 

 

라면에 야채가 골고루 들어간 듯...

 

 

 

 

치즈김밥엔 치즈가 도톰하니 들어갔네요.

 

김밥 맛은 그럭저럭 깔끔한 편...

 

 

간만에 라면+김밥 조합도 괜찮군요 :)

 

 

 

 

소불고기덮밥은 한국식 / 일본식 두가지가 있던데

요건 한국식 소불고기덮밥

 

요것도 여러가지 야채에... 약간의 당면이 들어간...

 

근데 살짝 덜 기름졌으면 좋았을 듯해요.

 

 

 

 

돈까스는 이렇게 두덩이가 나옴.

 

 

 

 

양이 넘 푸짐하당.

 

직접 만든 소스인지... 담백한 돈까스소스네요.

 

 

 

 

고기가 두껍진 앟지만 피가 얇은 편이어서 괜찮았어요.

 

 

 

 

스타파크 삐사감에서 간단히 식사를 하고

잠시 스타파크 쇼핑몰 둘러보다 근처 아티제에서 디카페인 커피 테이크아웃했다는...

 

 

 

스타파크 내에도 투표소가 있어

평소보다 사람들이 많이 오가네요.

 

스타파크 로비 테이블에서...

 

 

 

 

오늘은 바람이 좀 쌀쌀한 듯

따뜻한 커피가 당기네요.

 

물론 디카페인커피니 맘놓고 마셔용.

 

아티제 디카페인라떼 마시고 살짝 낮잠자고 일어나 포스팅올려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