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갈맛집 메밀래에서 메밀래정식 & 가마솥곰국시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용인 신갈맛집 메밀래에서 메밀래정식 & 가마솥곰국시

by ppoda 2018. 12. 13.

#용인 신갈 메밀 막국수 맛집

 

 

 

100% 메밀로 만든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용인 신갈광장 맛집 메밀래를 찾았어요~

 

 

 

 

 

 

 

메밀래 정식 2인과 가마솥 곰국시를 주문했어요.

 

정식은 물 or 비빔막국수, 곰국시, 만두국 중에서 선택가능해요.

 

 

 

 

 

 

셀프코너에 가면 메밀차, 사골육수, 추가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메밀래 정식에 포함된 보쌈과 만두가 먼저~

 

만두피가 야들야들하니~~~

 

 

 

 

 

막국수에 넣어 먹을 동치미

 

 

 

 

 

따끈한 가마솥 곰국시도 맛보고~~~

 

 

 

 

 

정식에는 둘다 맷돌 동치미 막국수로 선택했어요.

 

100% 메밀인데도 메밀면의 식감이 부들부들 부담없이 넘어가네요~~~

 

 

 

 

 

처음엔 동치미에 식초, 겨자도 넣어 먹었는데

오히려 동치미 특유의 깔끔한 맛이 사라진 것 같더라는...

 

맷돌 사리를 하나 추가해서 먹을 때는

동치미만 넣어 먹었어요~ㅋ

 

 

 

 

 

정식에 포함된 메밀 녹두전은 생각보다 실하고 맛도 좋았어요^^

 

 

메밀래 음식이 전체적으로 담백한 편이라서 괜찮음~~~

100% 메밀로 만든 담백한 막국수 먹고 싶을 때 또 찾을 듯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