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카페거리 브런치 맛집 팬케익팬트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보정동 카페거리 브런치 맛집 팬케익팬트리

by ppoda 2018. 12. 2.

#보정동 브런치 맛집   #Pancake Pantry

 

 

오랜만에 브런치 먹으러~~~

 

보정동 카페거리 팬케익 팬트리를 찾았어요.

 

 

 

 

팬케이크 종류도 다양...

 

 

 

버거 스페셜 등

몇 가지 브런치 메뉴도 선택할 수 있구요.

 

 

버거 단품 및 샌드위치, 샐러드, 사이드 디쉬도 다양해요.

 

 

카모마일 티를 주문했는데 귀여운 팟에~~~

 

 

요건 셰프스 페이버릿이에요.

구운 그린빈도 푸짐하니 맘에 들어요~

근데 프렌치 토스트에 슈가 파우더를 너무 일찍 뿌렸는지 많이 녹아 들었네요ㅜ

 

 

포크벨리 버거엔 두툼한 베이컨이~~~

웨지감자튀김 양도 푸짐하죠^^

 

 

고기패티도 두툼하고 속재료가 실한 편이지만

아쉬운 건...내가 버거번의 질감에 까다로운 편이라

브리오쉬 번 or 포테이토 번 정도는 돼야 더 맛있게 먹었을 터,,,

 

 

칠리 팬케이크는

예상했던 거와는 빨간맛?을 직감할 수 없군요.

칠리***라고 하면 한 눈에 봐도 칠리***인 걸 알 수 있을 거 같은데...ㅋㅋ

많이 매콤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은 건 맘에 듦.

 

 

칠리 팬케이크엔 팬케익이 따로 나오지 않고 밑에 깔려 나옵니다.

빵이 축축해지는 건 싫어서 바로 빼냈어요.

팬케익 질감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

 

푸짐하게 즐기는 브런치 맛보고 싶다면 팬케익팬트리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