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정동맛집

보정동 연안식당 괜찮네요 ^^* #보정동 맛집 #보정동 카페거리 회식 얼마 전 회식차 보정동 연안식당을 찾았어요. 연안식당 요즘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프랜차이즈인데 어떨지? 연안식당 대표 식재료인 꼬막부터 각종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총8명이 찾은 회식자리... 해물탕, 꼬막비빔밥, 꼬막찜 등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온 네가지 반찬과 미역국 얼큰한 맛 해물탕(大) 재료가 신선해 보여요~ 꼬막비빔밥도 몇 개 주문해서 나눠서 먹었구요. 우린 청양고추 대신 풋고추로 넣어달라고 했어요. 매운 걸 못먹는 사람을 위한 간장베이스 순한맛 꼬막비빔밥도 있답니다. 갑오징어 숙회도 야들야들 맛나욤^^ 꼬막찜도 생각보다 훨씬 푸짐하고 조아욧~~~ 북방대합 조개 식욕을 돋구는 컬러는 아니지만 데친거라 먹을만 했어요. 해물파전.. 더보기
보정동 신부자면옥 푸짐한 옛날소불고기 #보정동 옛날소불고기 #함흥냉면 맛집 보정동 신부자면옥 다녀온 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이제서야 올리네요ㅎ 신부자면옥은 불고기, 냉면, 한우육개장, 만두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옛날소불고기는 가격이 저렴하면서 기본찬에 샐러드, 계란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린 옛날소불고기 2인, 한우육개장 1 주문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내부가 널찍하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샐러드 포함 기본찬... 뚝배기 계란찜이 아닌 스테인레스 그릇에 나온 계란찜이네요. 소불고기는 파가 푸짐하게 올라건 건 아닌데 고기 양은 넉넉합니다. 보통 불고기에 당면사리를 추가하지만 우린 냉면사리 추가했어요. 고추기름이 많이 안들어가 자극적이지 않아 보이는 한우육개장 메뉴판에도 적혀있지만 신부자면옥 한우육개장은 고기를 두툼하게 썰.. 더보기
보정동 카페거리 브런치 맛집 팬케익팬트리 #보정동 브런치 맛집 #Pancake Pantry 오랜만에 브런치 먹으러~~~ 보정동 카페거리 팬케익 팬트리를 찾았어요. 팬케이크 종류도 다양... 버거 스페셜 등 몇 가지 브런치 메뉴도 선택할 수 있구요. 버거 단품 및 샌드위치, 샐러드, 사이드 디쉬도 다양해요. 카모마일 티를 주문했는데 귀여운 팟에~~~ 요건 셰프스 페이버릿이에요. 구운 그린빈도 푸짐하니 맘에 들어요~ 근데 프렌치 토스트에 슈가 파우더를 너무 일찍 뿌렸는지 많이 녹아 들었네요ㅜ 포크벨리 버거엔 두툼한 베이컨이~~~ 웨지감자튀김 양도 푸짐하죠^^ 고기패티도 두툼하고 속재료가 실한 편이지만 아쉬운 건...내가 버거번의 질감에 까다로운 편이라 브리오쉬 번 or 포테이토 번 정도는 돼야 더 맛있게 먹었을 터,,, 칠리 팬케이크는 예상했던 거.. 더보기
신세계경기점 리뉴얼 맛집 :: 파인캐주얼 차이니즈 싱카이(XINGKAI) #중식당 싱카이 #빵집 르푸도레 신세계 경기점이 개점 10주년을 맞아 식당가와 식품관을 전면 리뉴얼했는데요. 확 달라진 분위기에 요즘은 밥 먹으러 거의 신세계 경기점 맛집을 찾아가게 된다는... 지난 일요일엔 중식당 싱카이에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우린 레몬탕수육, 싱카이자장면, 팔진덮밥, 수제왕군만두 주문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짜장면은 안빠지고 거의 먹고 있는 듯....ㅋㅋ 쟈스민티 그리고 짜사이, 무피클... 수제왕군만두는 주문할 때 한 피스라고 직원이 말하더라구요. 손바닥만 만한 만두 보여주고선 직원이 컷팅해서 다시 가져왔어요. 당면은 안들어가고 고기에 부추가 많이 들어간 만두입니다. 만두피가 바삭 쫄깃하니 식감이 좋네요. 레몬탕슉은 겉이 바삭하진 않고 부드러원 스타일... 소스가 달지않고 아주.. 더보기
죽전맛집 / 신세계경기점 고래사어묵 / 더 메나쥬리 치즈케익 / 솔뫼마을 코다리찜 가마코 #용인죽전맛집 #보정동맛집 어제 신세계경기점에서 심플 런치... 푸드코트 리모델링 이후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김밥집 '하나롤'에서 유부초밥사서 나눠먹고 주먹밥도 하나씩 먹었는데 사진에는 얼굴을 내밀지 못한ㅋ 명란마요주먹밥이 맛있더군요:) 고래사어묵의 야채어묵도 괜찮고.. 국물 맛은 약간 매콤한데 안짜서 좋았다는~~~ 카페스타일로 분위기가 확 달라진 더 메나쥬리에서... 요기 케익들이 예전보다 더 맛나 보임^^ 치즈케익+아메리카노 세트랑 클렌즈 주스로 뷰티풀 미란다(청포도+오렌지+사과) 먹었어요. 요거 아주 찐한 크림치즈 맛이 전해지는 치즈케익이었어요 :) 더 메나쥬리 당근케익도 맛나보이던데 담에 먹어보기로~~~ -- 저녁에도 갑작스런 외식 스케줄이.... 솔뫼마을 코다리찜 전문점 "가마코" 첫 방문입니다... 더보기
용인 보정동 맛집> 솔뫼마을장수촌 오리 누룽지백숙 / 커피빈죽전단국대앞점 #용인 보정동 누룽지백숙 #단국대카페 멀리 안가고 먹을 수 있는 오리 누룽지백숙집이 없는지 검색해봤더니 솔뫼마을장수촌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솔뫼마을 쪽으로 밥먹으러 가본 적이 없었는데 지나다보니 식당들이 꽤 다양한게 종종 이쪽으로도 외식나올만 하겠더라구요. 사실 솔뫼마을이란 이름도 첨 들었는데... 이름이 이뿌네요. 요기도 용인 보정동이라니~~~ 오늘의 목적지는 솔뫼마을장수촌! 보통 누룽지백숙집들에 비해 분위기도, 테이블 세팅도 깔끔해보입니다. 누룽지백숙 외에 해신탕, 토종닭매운탕, 쟁반국수, 닭발, 감자전 등 메뉴가 다양한 편이에요. 황칠누룽지삼계탕은 첨 보는... 담엔 요것도 함먹어봐야겠어요. 반찬들은 누룽지백숙이랑 먹기에 그럭저럭 괜찮은 듯... 주문하고 약 10분정도 후에 나온 오리누룽지백숙. 부들.. 더보기
용인 보정동 김영희 강남 동태찜·동태탕 :: 동태찜&알탕 #보정동 맛집? 일욜 점심때 용인 보정동 김영희강남동태찜 :) 보정동주민센터 건너편 에스제이타워 2층에 있는 식당이에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조기축구회로 보이는 단체팀과 동창회모임 등 아저씨 단체손님들로 시끌하네요ㅋ 동태아닌 생태요리도 가능한 듯하고 돌솥산나물비빔밥?인지 비빔밥종류도 한가지 있더라구요. 메뉴구성이 다양하다는~~~ 우린 3인이서 동태찜 小자랑 알탕주문했습니다. 동태찜이 아구찜 스타일로 나오는 거였군요. 요긴 맵게/안맵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조금 지나서 안맵게 해달라고 말했는데 이미 양념이 들어가서 그런건지...? 많이 맵게 나온 듯~ 오만둥이도 몇개 들어갔고... 북어콩나물국도 같이 나오네요. 알탕은 알이 푸짐~ 난 곤이는 안먹어도 알은 더럽♡ 어묵볶음, 숙주나물무침, 두부부침, .. 더보기
용인 죽전 보정동 우리네 코다리 한상차림 '코다리정식' & 스타벅스 바질 치즈 머핀 _ 바닐라 루이보스티 벤티사이즈로 :0 2주전 쯤 식사하러 간 곳이에요... 보정동 우리네 코다리입니다. 예전엔 다른 건물에 있었는데 지금은 대덕누리에뜰로 이사를 했더군요. 우리네 코다리! 용인 보정동 대덕누리에뜰 2층에 있습니다. 한상차림 요렇게~~~ 꽤 오랜만에 우리네 코다리 방문했는데... 예전과는 달리 추가된 메뉴가 요 수육입니다. 갈치구이도 1인당 하나씩 먹구요. 코다리정식이니 코다리가 빠질 수 없죠~~~ 계란찜도 따뜻하니 간도 잘맞고 좋아요^^ 호박부추전은 채썬 호박이 많이 들어간 편이라 먹을만 했습니다~ 밀가루반죽 비중이 높았다면 안먹었을 거 같은데... 기타 밑반찬들... 콩나물무침, 상추치커리무침, 멸치볶음, 감자조림, 잘기억안나는 나물무침도... 무김치와 백김치도.... 이것저것 먹느라 무김치는 맛을 못봤네요. 된장찌개도 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