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오피스 겸비한 인테리어 또는 싱글 인테리어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홈오피스 겸비한 인테리어 또는 싱글 인테리어

by ppoda 2014. 10. 18.

에 띄는 인테리어들~

 

 

 

 

 

 

<사진출처: 까사리빙>

 

 

 

 

홈오피스를 겸비한 모던&시크 하우스

 

무엇보다 맘에 드는 건 거실과 서재사이의 폴딩 도어다.

 

폴링 도어를 열면 한 공간 처럼~~멋진데

 

 

요즘은 인테리어에 조명도 빠질 수가 없지...^^

 

 

 

 

 

 

 

 

You! 싱글이라면... 당신이 꿈꾸는 싱글 인테리어는???

 

 

 

 

 

 

<사진출처: 까사리빙>

 

 

 

 

프렌치 클래식의 로맨틱함이 물씬~~~

 

무엇보다 린넨 침구가 맘에 드네욧~~ㅋ

 

 

 

 

 

 

 

<사진출처: 까사리빙>

 

 

 

 

요런 싱글라이프 주방공간도 좋은데~

 

내츄럴 스칸디나비안~~~ㅋ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 조타...

 

 

 

하지만 한가지 맘에 안드는 거!

 

난 먼지 쌓이게 물건 밖으로 내놓는 거 안좋아한다궁...ㅋㅋ

 

벽 선반에 그릇들이 그렇다는...

 

 

 

어쨌든 지금 라이프스타일에서 당장 벗어나고 싶다....ㅈㄱㅈㄱ

 

 

  예전에 나의 공간을 마련했어야....

 

 

나의 창의적 발전적 삶을 위하여~~~

 

 

혼자 있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