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주말 브런치 스톤월브라세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정자동 주말 브런치 스톤월브라세리

by ppoda 2019. 5. 25.

#정자동 브런치 맛집

지난주 모처럼 브런치 즐기러 정자동으로 고고~~

 

정자동 버터핑거팬케이크는 요즘도 이렇게 인기인줄 몰랐다는...

12시 되기 전 도착했는데 1시간 이상 대기해야 할 정도ㅋ

포기하고 나왔네요.

.

.

좀 거닐다 당도한 곳은 스톤월브라세리입니다^^

 

스톤월브라세리도 넘 오랜만이에요.

 

우린 프렌치 토스트, BLT샌드위치, 봉골레 파스타 주문했어요.

 

근데 프렌치 토스트의 비주얼이 예상밖이네요.

계란물에 촉촉하게 적셔진 게 아니라 두툼한 오믈렛이 나오는...

 

BLT샌드위치도 두툼한 오믈렛이 들어갔군요.

요즘 타마고 샌드위치 인기의 영향인지...??

어쨌든 스톤월브라세리에선 계란을 엄청 푸짐하게 쓰는 듯ㅋㅋ

 

봉골레 파스타에 들어간 올리브오일 양이 엄청납니다.

우리나라에서 흔히 접하는... 면수 섞어 만드는 오일파스타 스타일이 아니에요.

올리브 오일 1/4병은 때려부은 듯ㅋㅋㅋ

그리고 페퍼론치노 한 두 개 정도는 쓸 법한데 아예 안들어가서

매콤한 맛 전혀 안나구요.

간도 많이 심심한 것 같구....

전체적으로 재료는 신선한데 좀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