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경기점 맑은솥닭_가마솥옛날통닭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신세계 경기점 맑은솥닭_가마솥옛날통닭

by ppoda 2015. 7. 19.

신세계경기점 갔다 "맑은솥닭"

 

 

 

 

 

 

 

 

 

 

 

 

 

 

 

 

가마솥이 보인다~

 

 

처음 튀길 때는 안쪽 튀김기에서 튀기고 포장주문 나갈 때 요기서 한번 더 튀기는 듯.

 

 

 

 

 

 

 

 

 

 

 

 

 

 

 

 

껍질이 넘 바삭해보여^^

 

 

 

 

 

 

 

 

 

 

맑은솥닭 껍데기는 안버리고 다 먹어줘야 할 듯....

 

 

 

 

 

 

 

 

 

 

속까지 잘 튀겨졌당^^

 

 

 

작은 사쥬의 한마리라도 살이 알찬 듯~~~

 

 

 

만원이하의 저렴 옛날통닭과는 비교가 안되는...

 

 

맑은솥닭~ 잡내 하나도 안나고 바삭한 껍질에 육질도 쫄깃쫄깃ㅎㅎ

 

 

 

 

 

 

 

 

 

 

스벅 해피아워 50% 이벤트

 

 

마지막 날인 18일도 고고~~~

 

 

 

세번 갔는데...  매번 다른 매장이었음.

 

 

 

 

 

 

 

 

 

 

난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평소에 카페인 필요치 않은 뇨자.....그린티 살짝 부담스러웠지만 좀 당기넹ㅋㅋ

 

 

 

줄서서 "라이트"로 주문해야쥐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문할 때 까먹었다- 이 븅;;

 

 

나 넘 단 음료 시러시러;;  라이트하게 먹고 싶다앙-

 

 

일반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도 오래전에 먹었던 만큼은 안단 것 같다. 다행히도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