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쌀국수 / 포메인 죽전보정점 해산물쌀국수&깐풍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보정동 쌀국수 / 포메인 죽전보정점 해산물쌀국수&깐풍기

by ppoda 2017. 10. 15.

#보정동 쌀국수

 

 

오늘은 쌀국수가 당기는 날 :)

 

목적지는 보정동 포메인 〓3

 

포메인 여러 곳 다녀봤지만

포메인 죽전보정점 오픈한 뒤론 첨이에요.

 

오픈한지 얼마안된 거 같은데 벌써 1년이 넘었더라구요.

 

 

 

 

매장 내외부 사진은 하나도 찍은 게 없네욥ㅋㅋ

 

 

 

 

 

세명이서 포메인 쌀국수(소고기 쌀국수) 2, 해산물 쌀국수1, 포메인 깐풍기 주문했어요.

 

 

 

 

 

 

그릇이 반들반들 깨끗해보이는....

 

 

 

 

 

깐풍기는 베트남 건고추가 들어갔지만 많이 맵지는 않더라구요.

 

목이버섯, 파프리카, 양파, 당근 등 야채도 넉넉히... 캐슈넛도 ++

 

깐풍기 식감도 괜찮았어요~

 

 

 

 

 

국물을 그득히 담아내온 포메인 소고기 쌀국수.

 

요기다 숙주나물도 같이 넣어 후루룹~~~

 

 

 

 

 

해산물 쌀국수엔

게, 주꾸미, 소라,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갔더라구요.

 

쌀국수 먹으면 주로 소고기 쌀국수로 했었는데

이번에 먹은 해산물 쌀국수도 국물이 시원한게 만족스럽네요^^

 

 

포메인도 매장마다 음식 맛 차이가 크던데

포메인 죽전보정점 첫 방문 그럭저럭 만족스러웠어요 :)

 

 

 

 

 

 

포메인 포인트는 따로 적립하지 않아 패스하고

계산하고 나니 스탬프 쿠폰을 주더군요.

 

오늘 4가지 메뉴를 먹어서 4개 찍혔어요.

 

올해까지 사용가능한데

쌀쌀해진 날씨에 쌀국수 당길때마다 가면

12개 금방 채울 듯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