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구성 맛집 최고해물손짬뽕연화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용인구성 맛집 최고해물손짬뽕연화산

by ppoda 2018. 8. 12.

​집근처 있는 중국요리집 임에도 몇년동안 한번도 가지 않은 곳인데 우연한 기회에 처음 방문하게 됐어요ㅋㅋ



최고해물손짬뽕연화산에 가보니 손님들도 꽤 많고 손님들 먹고 있는 음식들도 맛나 보이네요.



우린 탕수육, 짜장면, 콩국수, 유산슬밥 주문!




탕수육은 소스가 맑아 보이는게 인상적...
바나나칩과 건포도가
들어간건 좀 생소한 비주얼이지만
탕수육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소스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직접 안먹어서 잘모르겠지만
좀 짜다고...




중국집에서 콩국수 먹는 건 첨인데
여기 오기 전 좀 당겼던 음식이라 먹어보기로
했어요~ㅋ
그럭저럭 먹을 만 했던
...




그리고 유산슬밥!
해삼과 죽순이 듬뿍 들어간 요 유산슬밥을 맛있게 먹었어요.

최고해물손짬뽕연화산에 탕수육이랑 유산슬밥은 다시 먹으러 가도 좋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