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평양냉면~~신세계경기점 을밀대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오늘도 평양냉면~~신세계경기점 을밀대

by ppoda 2018. 6. 24.

#용인죽전 평양냉면 맛집

 

 

 

원래 평양냉면을 좋아하긴 했지만

올해는 유난히 더 당기는 평양냉면!

 

매일 먹으래도 먹을 수 있을 듯ㅋㅋ

 

오늘은 신세계 경기점 을밀대에서 먹고 왔어요.

 

 

 

 

세 명이서 각각 평양냉면 OK

그리고 평양만두 주문했어요.

 

작년 여름에 갔을 때 메뉴판과 비교해보니 평양만두와 만두국밥이 새롭게 생겼네요.

 

 

 

 

 

무김치는 보통 북한식 김치같아 보이는데

배추김치는 칼국수에 곁들여 먹는 김치 같은 느낌ㅋ

 

 

 

 

 

만두 한 접시가 3개라 2접시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만두가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냉면 다 먹고 만두 2개씩 먹고 완전 배불렀음ㅋ

 

 

 

 

 

만두는 돼지고기, 파, 숙주, 다진 무가 들어간 듯...

 

 

 

 

 

냉면은 식초 뿌리고서 면 다 흐트리고서야 생각나서 사진찍음ㅋㅋ

 

예전에 물냉면 주문하면 살얼음 낀 육수에 나왔었는데

이번엔 얼음 넣을지 말지 묻더라구요.

살얼음 육수에 먹으니 면이 좀 뻣뻣했던 거 같아 얼음 빼고 달라고 했어요.

 

평양냉면 먹을 때 젓가락으로 면발을 들고서 면에다 식초를 뿌린 다음 먹으면

면이 더 쫄깃해진다는 걸 방송에서 본 적이 있어 따라했더니

식초가 많이 첨가되는 바람에 육수가 너무 신맛이 강해졌다는....

 

 

먼저 육수 맛을 봤을 때 그 자체로 약간 신맛이 돌았는데 완전 망한 듯ㅋ

앞으론 내 스타일대로 먹기로~~~

 

어쨌든 오늘 평양냉면 맛은 좀 아쉬움,,

댓글